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딸랑구야~ 오늘은 어디로 놀러 갈꺼야? 재주나 한번 넘어 볼래? 폴짝~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11.

안녕하세요~ 우리 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딸랑구가 뭘하고 노나~ 가만히 지켜봤습니다.

항상 지켜보면 같은 패턴이 없어요~ 여기저기 마음대로 가 있어서~ 딸랑구 찾기 놀이를 자주 합니다.


요 녀석 너 거기서 뭐해?
앗 집사다~

딸랑구 저를 의식을 했습니다~

딸랑구는 집사를 의식하기 전에는 별 이상한 짓을 많이 해요~

제가 안 보이는 곳에서 몰래 지켜보면 이상한 짓을 많이 해서~ 숨어서 가만히 지켜봅니다.


 

으랏차~ 코코넛 위에서 놀아 보자~
코코넛 집 위에 올라 가있네요~

집사를 의식해서 사진 포즈를 잡아 줍니다~

참 신기한 녀석이에요~

사진 찍는걸 알고 있어요~ 기도 안차서~


음~ 집사 나 좀 잘나오게 찍어줘~
이리 저리 자리를 바꿔 줍니다.

집사가 사진을 잘 찍을수 있도록 요리 조리 자세를 바꿔 줍니다.

이거참~ 사람인지 다람쥐 인지~ 구분이 안간단 말이야?


어? 이번엔 지붕 위가 어떨까?
집사 이번엔 지붕에서 사진 찍을까?

하하~ 이번엔 자기집 지붕위를 쳐다 보네요~

다시 지붕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어 달라는 거 같은데~ 일단 알았다~


동물 보감에 실리겠어?
동물 사전에 실리겠어?

딸랑구가 지붕위에서 자세를 잡아 주네요~

와~ 이포즈는 다람쥐의 모습 그데로를 보여주는거 같아요~

역시 포즈를 잘 잡아 줍니다.


자~ 이제 정면에서~
자~ 집사~ 이번엔 정면에서~

'자~ 집사야~ 이번엔 정면에서 찍어봐~'

하하~ 정면에서 찍으라고 포즈를 잡아 줍니다~

완전 다람쥐 모델인거 같네요~ 하하~


이제 됐지? 아이 창피해~
아이~ 창피해~

할거 다하고~ 이제 그루밍을 하네요~

근데~ 그루밍한느 포즈가~ 창피해서 얼굴을 가리는거 같습니다~

창피 한거니~ 그루밍을 하는거니?


집사 다음에도 사진 놀이 또하자~
너무 귀엽게 앉아 있는 딸랑구~

집사가 딸랑구와 만난지도 이제 1년이 거의 다 되어 갑니다.

처음에 왔을땐 낯을 많이 가려서 서로 어색 했는데~ 이젠 딸랑구 자체가 어색해 하진 않습니다.

다람쥐는 원래~ 애기때 부터 함께 하면 핸들링이 되지만 성체가 되면 핸들링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완벽한 핸들링은 아니더라도~ 제가 만지면 엄청 좋아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집사하고 장난치고 노는것도 잘하니까~ 참~ 신기하고 재미 있어요~

 

그럼 오늘의 딸랑구랑 사진찍기 놀이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