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집사 내가 여기 분명히 뭘 뒀는데~ 없다~ 오늘도 뭘 찾고 있니? 딸랑구~ 잘 챙겨놔~ 잊어 먹지 말구~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12.

안녕하세요~ 딸랑구를 귀여워 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도 역시 딸랑구 뭔가 열심히 찾고 있어요~ 항상 먹이를 찾는게 다람쥐의 일이긴 하지만~

열심히 딸랑구의 하루일과를 시작하네요~


아~ 집사~ 없어~
집사야~ 찾는게 없어~

여기 저기 뭔가를 열심히 찾고 있어요~

집앞에 뭔가 뭔가를 숨겨 놓은거 같은데? 아닌가?


어? 집사 못봤어?
어? 집사 못봤어?

'집사야~ 너 혹시 못봤어?'

저는 딸랑구가 뭘 찾는지 전혀 모르기 때문에 답을 못해줍니다~

저는 그냥~ 뭐찾니? 이렇게 만 물어 봐요~ 하하~


여기에 있나?
여기 있나?

놀이장에 있나~ 다시 보고 있어요~

집안을 보고 없으니~ 놀이장을 찾아 보고 있네요~


집사 넌 알고 있지?
집사! 넌 알고 있지?

아니 날 쳐다 보면 내가 어떻게 알아~

나 안가져 갔어~

'집사~ 그렇게 안봤는데~ 실망이다~'


저쪽에 있나?
저쪽에 있나?

다른쪽에 있는지도 확인해보고 있네요~

아니~ 뭘 찾는거야~


아니 없자나~
아니 없자나~

하하~ 자꾸 그렇게 찾으니~ 궁금하자나~

집사도 궁금해져서~ 뭘 그렇게 찾지? 


여기 뒤에 있나?
여기 뒤에 있나?

딸랑구~ 놀이장 뒷쪽도 찾아 봅니다~

하하~ 아주 재미 있는 딸랑구 입니다~

분명히 뭔가 찾고 있어요~ 원래 다람쥐가 본인이 숨겨놓은 먹이를 기억해서 찾는데~

집사가~ 집을 정리 하면서~ 어디다 치워놓으면~ 자기가 숨겨 놓은 자리에 없으니 이렇게 찾아요~


집에 있을거야~
분명히 집으로 가져 갔을거야~

다시 집을 뒤져 보고 있네요~

집사가 항상 딸랑구 먹이는 충분히 줍니다~

그런데~ 다람쥐 특성상 먹이를 어디다가 숨겨 놓거든요~

분명히 놀이장에 뭔가 숨겨 놨어요~ 그래서 제가 놀이장을 뒤져 보니~ 도토리를 가득 숨겨 놨더라구요~

작은것들은 집안에 숨겨 놓고~ 이렇게 큰 먹이들은 땅을 파서 숨겨 놓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도토리 나무가 그렇게 많이 자라는구나~ 싶더라구요~

도토리를 땅파서 숨겨 놓으니~ 거기에서 싹이 자라는구나~ 싶은 제 짧은 지식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