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랑 술래 잡기~ 내가 잡힐거 같으냐~ 집사야~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6.

안녕하세요~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들~

오늘은 우리 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랑 술래잡기 하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솔직히 다람쥐랑 술래잡기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먼저 제가 손을 닿을려고 하면 날아다닙니다.


집사 날 잡아봐라~
집사~ 나잡아 봐라~

내가 너를 어찌 잡냐?

손에 잘 올라오지도 않으면서~ 사람을 갖고 노는데 뛰어난 재주가 있어요~


집사 내가 한번 잡혀 줄까?
집사 내가 한번 잡혀 줄까?

저 눈 빛이 집사를 우습게 보는듯한 눈 빛입니다.

아니~ 안 잡혀 줘도 되니까~ 제발~ 약 올리지는 말아줘~


이크~ 지붕위로 달아 났어요~
지붕위로 날아갔습니다.

다람쥐는 거의 날아다닌다고 봐야죠~ 바닥에 붙어 있질 않습니다.

집사가 만지려고 하면 기분 좋을 데는 가만히 있는데~ 장난친다고 손을 자근 자근 물어요~

아프지는 않은데~ 깜짝 놀라요~


히히~ 내가 잡혀주지~
히히~ 내가 잡혀주지~

집사 한번 잡혀 줄까?

근데~ 사람 손을 거의 안탔기 때문에~ 사람손을 정말 싫어합니다.

왜냐하면 제가 스트레스받을까 봐~ 거의 터치를 안 하거든요~ 


딸랑구 속살
딸랑구의 속살~

아이 창피해~ 왜~ 배를 까고 그래~

토실토실한 손이 너무 귀엽죠? 손이 엄청 보들보들 해요~ 저한테 이렇게 만져 달라고 있어요~


집사랑 술래 잡기~
집사야~ 술래 잡기 재밌다.

딸랑구랑 술래잡기 하면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딸랑구가 폴짝폴짝 뛰어다니거든요~

그러다가 딸랑구가 하기 싫고 귀찮으면 집으로 들어가 버려요~ 그만하자고~


집사는 날 못잡아~
딸랑구가 집사를 갖고 놀아요~

딸랑구가 집사를 잘 갖고 놉니다~

이렇게 재미있게 놀다가~ 귀찮아지면 집으로 들어가 버려요~

그럼 제가 포기하거든요~ 그걸 다람쥐가 알아요~ 하하~

저 역시도~ 딸랑구가 귀찮아하면 더 이상 귀찮게 안 합니다.

다람쥐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화병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모든 동물이 비슷한 거 같아요~ 저도 딸랑구도 오래오래 같이 보려면~ 최대한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줘야겠죠~

 

그럼 오늘의 딸랑구랑 술래잡기 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