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내가 어~ 집사하고~ 어~ 등도 긁어주고~ 어~ 밥도 먹고~ 어~ 할거 다했어 왜이래?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4.

안녕하세요~ 딸랑구 식구 여러분~

우리집 막둥이 딸랑구랑 재미있게 놀고 밥먹는 이야기 입니다.

딸랑구랑 할거는 밥먹는거랑 노는게 다이다 보니까~

하하~ 이러고 같이 놀아요~


으~ 시원하다~
으~ 시원하다~

딸랑구~ 머리 긁어 주고 있어요~

생각 보다 머리 긁어 주면 정말 좋아해요~

근데~ 제가 손으로 긁어 주는것보다 이렇게 막대기로 긁어 주는걸 더 좋아 합니다.


어~ 그래 거기 거기
특히 목 뒷쪽

특히 요기 목 뒷쪽을 정말 좋아 합니다~

거기에는 손이 안 닫거든요~

이봐 집사~ 거기가 더 시원에~ 어~ 거기~ 거기


한번 쓸어주기
이렇게 한번 쓸어 내려 주면 얼마나 좋아 하는지 몰라요~

이렇게 머리를 한번 쓸어 내려 주면~ 가만히~ 그냥 즐깁니다.

이거참~ 뭔가를 아는거 같은 그런 느낌~??


등은 아니다~
등은 아닌가 보네요~

등은 긁어 주면~ 별로 안 좋아 하네요~ 하하~

요녀석~ 뭔가 느낌을 압니다~

집사는 그저 신기합니다.


시원하게 마사지 했으니~ 과일먹자~
시원하게 마사지 했으니 시원한 과일 먹자~

개운하게 마사지를 하고 시원한 과일을 먹고 있습니다.

그것도 맛있는 사과~

원래 다람쥐는 잡식성인데~ 단걸 압니다~

그냥 먹이라고 다 먹는게 아니고~ 이렇게 맛있는건 정말 잘먹어요~

근데 살이 안찌냐? 부러울 따름이다~


냠냠~ 입에서 오물 거립니다.
냠냠 맛있다~

입에서 오물 거립니다~ 하하~

이건 뭐지? 그렇게 맛있냐?


집사 사과 고를 줄 아네~
집사 사과좀 고를줄 아네~

하하~ 사과를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데~

와~ 이렇게 맛있게 먹는다고?

요즘은 잘 안먹던 사과를 이렇게 잘 먹어요~


옆으로 돌려서~ 먹기 좋게~
이젠 사과를 옆으로 돌려서 먹고 있네요~

자기 털이 젖을까봐~ 사과를 옆으로 돌려서 먹고 있네요~

먹기 좋은 쪽으로~

집사하고 똑같은 음식을 먹고 있는데~ 어이가 없어서~

같이 앉아서 사과를 먹고 있어요~ 하하~ 쫌있으면 술도 같이 하자 할기세입니다.

원래 겸상은 잘 안하는데 겸상을 하게 되네요 어이없게~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