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우리 공방 옆에 길고양이~ 무늬가 호랑이 무늬에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9. 29.

아침에 출근하고 주차를 해놓고 차에서 내리니~ 길고양이가 보이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얼룩 덜룩한 털색깔이~ 흠찟~


타이거 냥이
털색이 키메라 고양이에요~

저희 공방 근처에 길고양이가 간혹 보이는데~

허걱~ 이녀석은 처음 봤어요~

얼굴의 포스가 잔뜩 느껴지는 고양이 입니다.


정확히 반반
누가 칠해준것 같은 반반 얼굴

누가 색을 칠한거 같이 정확하게 반반 이렇게 나눠져 있어요~

순간 무서움을 느끼는 색이에요~

고양이를 싫어 하는건 아니지만 이런 무늬는 좀 무섭더라구요~


엄청난 덩치에요~
저를 의식했는지~ 얼굴을 돌리네요~

덩치가 엄청 컸습니다~ 거의 강아지 수준의 덩치에요~

흠~ 제가 여기 가게에서 6년을 넘게 있었는데~ 처음 보는 녀석 이었어요~

밤에 보면 깜짝 놀랄꺼 같은 포스 입니다.

저도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습니다.


담장을 넘어 갑니다
담장을 휙~ 넘어 가버리네요~

저런 덩치에 2미터가 넘는 담장을 한방에 넘어 버립니다.

역시 고양이의 점프 실력은 대단합니다.

이녀석 등의 무늬도 호랑이 무늬라~ 참 특이 했어요~

한번도 본적이 없는 길고양이라~ 원래 고양이도 자기 영역이 있어서~ 영역 밖으로는 잘 안다니는걸로 아는데~

어디서 온거지? 

 

오늘의 키메라 고양이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