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아들 다리를 다쳐서 병원에 있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5.

아들놈이 발목을 다쳐서 병원에 입원을 했네요~

항상 조심하고 다녀야 하는데~ 덜렁거리는 성격이다 보니~ 자주 다치네요~


여친한테 인형 선물 받았다고 좋아 합니다
여친한테 인형 선물 받았다고 좋아 하네요~

부모는 걱정되서 그러는데~ 아들은 그냥 여친한테 선물 받았다고 엄청 좋아 합니다.

이런 놈이 나중에 장가가면 부모는 거들더나 볼지~


병원에 있으면서 잘 안씻어~
병원에 있으면 무조건 환자

병원에 있으면 아무리 잘 씻고 깨끗하게 있어도 환자 티가 나네요~


코로나로 병실 면회가 안돼요
코로나로 병원 면회가 안돼네요~

코로나로 인해서 병원 내에서는 면회가 안됩니다.

크게 다친건 아니지만 그래도 입원을 시켜서 빨리 낳아야 하니~


좋다고 인형을 흔들고 있네요
좋다고 인형을 흔들고 있어요~

뭐가 그렇게 좋은지 인형을 흔들고 있네요~

이제 고3 수시 대학 원서를 이제 써야 하는데~

이렇게 병원 신세를 지고있으니~ 부모로써~ 답답한 마음이 크네요~

 

아무쪼록 건강히 퇴원해서~ 다시 잘 학교생활을 해야 하는데~ 으이그~ 이놈아~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