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더운 여름 밀면 어떠세요? 포항 밀면 맛집~ 우리딸이 맛있다고 칭찬을 하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3.

더운 여름 밀면 어떠세요?

우리 딸이 맛있다고 칭찬이 장난이 아니네요~ 하하~

저는 포항에 살면서 한번도 못가봤는데~ 딸이 이런곳을 잘 찾아 다녀요~

역시 세대차이가 있나봐요~


포항 해양 경찰서 앞에 삼정 밀면
포항 죽도 시장 해양 경찰서 앞에 위치한 삼정 밀면

 

포항 죽도 시장 인근에 위치한 해양 경찰서 맞은 편에 위치한 삼정 밀면이라는 곳이에요~


어디가나 있는 셀프코너
어디가나 물과 육수는 셀프죠?

어디에도 있는 셀프코너 하하~

저희 딸이 이렇게 사진을 보내주네요~


전 메뉴 포장
모든 메뉴가 포장이 된다고 합니다.


겨울에는 갈비탕도 있네요
여름에는 밀면 겨울에는 갈비탕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요즘 어딜가도 외식 가격이 정말 비싼데~ 이정도면 정말 착한수준


점심시간이 지나서
점심 시간이 지나서 조금 한가하네요

만두도 5000원이네요~

하하~ 이정도 가격이면 완전 배부르게 먹을수 있겠어요~


카페와 함께 하나봐요
카페와 함께 하나봐요~

삼정 밀면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면 커피를 2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요즘 커피 값도 많이 비싼데~ 식사와 후식을 정말 저렴하게 먹을수 있을꺼 같아요~ 


밀면이 나왔네요~
와~ 정말 푸짐하네요

7000원에 이정더로 푸짐하게 나왔어요~

어디가도 이정도면 곱빼기 인데~

정말 맛나게 나왔어요~

저희 딸이 면을 좋아 하긴하지만~ 이정도면 다 못먹을텐데


땡초 밀면
땡초 밀면입니다.

헐~ 고추가 이렇게나 많이~

땡초 밀면인데~ 저는 이정도 땡초가 들어가면 매워서 웁니다~ 하하~


만두 추가
만두도 추가 했어요~

저희 딸이 만두도 추가 했네요~

아니~ 얼마나 맛있는데만 다니는거여~

아빠는 가게에서 열심히 일하는데~ 먹으러 정말 잘돌아 다녀요~


불고기도 추가
거기에 불고기도 추가

어마 어마 합니다~ 거기에 불고기도 추가 했어요~

하하~ 이정도로 먹고 배가 안부르면 뱃속에 거지가 들었을수도 있을거에요~


얇은 면발
얇게 뽑힌 면발

시원한 육수에~ 얇게 뽑힌 면발~ 정말 쫄깃할꺼 같아요~


빨간 다데기와 함께
딸래미는 빨간 다데기와 함께~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 딸~ 빨간 다데기도 함께 넣었어요~

시원하면서 매콤한 육수가 갑자기 땡기네요~


매콤 시원하게 한사발 하시죠~
시원하게~ 한사발 하시죠~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밀면을 먹으러간 우리딸~

저도 같이 가고 싶었지만 가게에서 일을 해야 해서 우리 딸이랑 부모님이 같이간 밀면집이었습니다.

우리 딸이 정말 맛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

저렴하면서~ 배부르게 먹었다고~ 저한테 자랑을 할려고 이렇게 사진을 보내 왔네요~

 

그럼 시원한 밀면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