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포항 연암 바닷가에서 맛있는 고기 구워 먹고 왔어요~ 여름 휴가가 따로 있나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6.

포항에 살면 항상 보는게 바닷가 입니다.

가까이에 살면서도 이런곳이 있는줄도 모르고 살았네요~


멀리 보이는 포스코~
저 멀리 포스코가 보이네요~

포항도 남구와 북구가 나뉩니다~ 남구쪽에 위치한 포스코가 보이네요~

북구 쪽은 공단이 거의 없고 주거지가 주를 이루고 있어요~


연암 방파제
방파제 테라포트에서

연암 테라포트 방파제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하하~

한쪽으로는 스카이 워크가 보이네요~


동해에서 보는 노을
노을이 지고 있습니다.

산너머로 해가 지고 있어요~

노을 볼일이 잘 없는데~ 이렇게 보니 새롭게 보이네요~


부둣가에서
부둣가에서 요트를 배경으로

부둣가에서 요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너무 예쁘게 사진이 잘나왔어요~


선착장에 요트가 멋지네요
선착장에서 요트가 정말 멋지네요

바닷가에 가면 고기잡이 배가 많은데~ 여기는 이렇게 요트가 보이네요~

하하~ 저런 요트는 비싸겠죠?


불판에 고기를 얹어서
불판에 고기를 얹어 놨어요~

이제 저녁을 먹을려고 불판에 고기를 얹어서 굽고 있습니다~

음~ 소고기 등심입니다~

밖에서 저녁을 먹을 생각도 못했거든요~


붉게 물든 하늘
하늘이 붉게 물들었네요~

노을이 지는 바닷가를 보면서 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하하~ 선착장에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는데~ 꿋꿋하게 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멋진 구름
하늘에 구름이 정말 멋져요~

하늘에 있는 구름이 붉게 물들어 너무 멋집니다.

이런데서 밥을 먹으니~ 신선이 따로 없는거 같아요~ 하하~


삼겹살 구워 먹기
맛있는 삼겹살을 굽고 있네요~

밖에 나와도 제가 할일이 많네요~

집에서도 매일 밥한다고 정신 없는데~

이렇게 밖에 나와도 고기 굽느라~ 정신이 없어요~


 

저녁에 연암 스카이 워크
저녁에 더 빛이 나는 스카이 워크

연암에 이렇게 스카이 워크가 있어요~

밤이 되면 이렇게 화려하가 조명이 들어 옵니다.


스카이 워크 중앙
스카이 워크 중앙에 이렇게 물을 받아 놨어요~

스카이 워크 중앙에 바닷물을 받아 놨는데~ 저기서 뭘할려고 이렇게 물을 받아 놨는지 모르겠어요~

사람이 들어 갈수 있게 만들어 놓기는 했는데~ 저기를 물놀이 장을 만들려고 그러나?

 

포항에 살면서 이런곳이 있는 줄 모르고 살았네요~ 감성있게 저녁 노을이지는 바닷가에서~

고기를 구워 먹기는 처음입니다~

 

이렇게 여름 휴가 아닌 휴가 같은 분위기로~ 외출을 하고 왔네요~

요즘 날이 많이 더워서 밖에 나가기가 겁나는데~ 이렇게 시원하게 바다 구경하면서~ 맛있는 저녁 잘 먹고 왔습니다.

 

그럼 오늘의 여름 휴가 아닌 여름 휴가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