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방학을 맞아 우리집 딸래미 경주 황리단길을 다녀 왔습니다.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3.

우리집 딸래미가 방학을 맞아서 친구들과 같이 경주 황리단길을 다녀 왔네요~

포항과는 멀지 않지만 그래도 딸이 친구들과 갔다 온다고 해서 조금 걱정은 했는데~

이렇게 재미 있게 놀고 왔어요~


경주 황리단길 소바집
점심을 먹으러 소바집에

 

친구들과 함께 점심을 먹으러 소바집에 갔네요~

저희 딸이 면을 좋아해서~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케
경주 황리단길 소바카케

 

소바카케라는 곳인데 메밀국수국수 전문점입니다.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점심으로 먹은 모밀국수
점심으로 모밀 국수를 먹었다고 하네요~

 

비쥬얼이 비빔밥인줄 알았어요~

비빔밥이 아니고 모밀 국수랍니다~ 하하~

다진고기랑 파가 듬뿍 들어가있어요~

참~ 좋은것을 먹고 다니네요~


 

경주 악세사리점
황리단길 악세 사리점

딸 바보인 저로서는 예쁜것만 보여 주고 싶은데~

예쁜것만 보고 왔어요~ 하하~


 

기념 샤프
기념 샤프

기념으로 샤프를 샀다고 자랑을 하네요~ 근데 4000원 주고 산건 안 비밀~

딸래미 말로는 바가지 썼다고 다른곳은 3000원에 팔고 있었는데~ 4000원 주고 샀다고 얽울해 했어요~

샤프 뒷쪽에 보면 엄마가 만들어준 가방을 들고 나갔어요~


 

여러 종류의 악세사리
여러 종류의 악세사리가 진열돼있네요~

 

제가 여자들의 심리를 잘 몰라서~ 하하~

저희 딸이 이것저것 예쁜 악세사리를 고르고 있어요~


 

카페 입구
경주 답게 카페도 한옥 스타일

경주 답게 카페를 한옥 스타일로 만들어 놨네요~

정원도 디딤돌을 만들어 놓고~

경주에서 유명한것 같더라구요~ 우리 딸이 알정도면~


 

 


경주 황리단길 카페 테라스
경주 황리단길 카페 테라스

예쁜 카페에 이렇게 테라스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 잘 모르는데~ 딸이다 보니 감성이 돋네요~ 하하~


 

 

넓직한 테라스
카페 테라스가 넓직하네요

 

딸이 테라스를 찍어서 보내 줬는데~ 왜 테라스에 아무도 없지? 하하


 

카페 실내에서
실내에서 테라스를 봤습니다.

 

감성 돋는 우리 딸~

저는 아저씨라 이런 감성이 없다보니~ 하하~

감성 사진입니다~


한옥 스타일의 대들보
대들보가 떡하니 있네요

한옥 스타일의 카페다 보니~ 대들보가 떡~ 하니 있네요~

기둥도 모두 통나무네요~ 한옥 감성 제데로 냈습니다.


 

예쁜 우리딸
제가 사랑하는 우리딸

엄마가 만들어준 가방과 함께~ 사진을 찍었어요~

이제 고1인데~ 너무 어른스럽게 사진이 찍혔어요~

벌써 이렇게 커 버렸다니~ 믿기지가 않습니다.


감성 커피
음.. 이건 무슨 커피지?

이게 커피인가요? 아이스 크림인가요?

하하~ 제 딸은 커피를 싫어 하는데~ 커피는 아닌거 같은데~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


저녁을 먹을려고 냉면집에 들렀네요
저녁을 먹을려고 냉면집에 갔네요

개정이라는 냉면집입니다.

이곳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포항에 살면서 경주가 가까운데도

이런곳을 가보지 못해서~ 하하~


냉면이 정말 맛있답니다
냉면이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냉면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 딸이 처음에는 정말 맛없어 보였는데~

한 입 먹어보고 정말 맛있었다고~ 감탄을 했어요~

저도 한번 가서 먹어 보고 싶네요~ 하하

 

그럼 우리딸의 경주 황리단길 방문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