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야쿠르트 포장이 재미있네요~ 아이들이 좋아 할꺼 같은 디자인

by 오유가죽공방 2022. 8. 4.

가게 앞에 야쿠르트 아줌마가 지나 가길래~

입도 심심하고~ 달달한게 땡겨서 "야쿠르트 주세요~" 했습니다~ 하하


재미 있는 야쿠르트 디자인
재미 있는 야쿠르트 디자인

이 디자인을 보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꺼 같죠?

저도 디자인이 신기해서~ 재미 있더라구요~


프로 바이오 틱스 요쿠르트
프로바이오 틱스 요쿠르트

한개당 500원~ 10개를 샀어요~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이거 인기 좋다고~ 꺼내 주시더라구요~


야쿠르트 3종 디자인
야쿠르트 3종~

너무 귀엽더라구요~

핑크 블루 그린~ 하하~


그린 야쿠르트
아~ 모델이 누구지?

제가 연예인을 잘 몰라서~ 모델이 누군지 모릅니다. 하하~

연예인 잘알못!


야쿠르트 핑크
핑크색 야쿠르트

하하~ 이게 무슨 게임같은 디자인 인거 같은데~

무슨 에디션이여?


블루 야쿠르트
블루 야쿠르트 네요~

역시 색상데로~ 블루는 남자 케릭터가 있네요~


저는 남자니까~ 블루
저는 남자니까 블루로 먹어 보겠습니다.

저는 남자라~ 블루를 선택했습니다~


뚜껑을 까고~
과연~ 무슨 맛일까?

무슨 맛일까 엄청 두군 거리네요~

하하~


한잔 쭈욱~
한병 쭈욱 들이킵니다.

한병을 쭈욱~ 들이킵니다~

키야~ 그냥 야쿠르트 맛입니다~

디자인만 이렇게 된거였어요~ 속았습니다.

저는 블루 베리 맛이 날줄 알았는데~


그냥 야쿠르트 였어요~
평범한 야쿠르트 였습니다.

뭔가 특별할줄 알았지만 그냥 평범한 야쿠르트 맛이네요~

실망입니다~ 아~ 기대를 하지 말껄~ 괜히 기대만 했다가 실망만 커졌어요~

 

포장 디자인이 많이 바뀌었지만 병은 전국 통일인거 같습니다.

병은 어느 제조사나 모두가 저런 디자인 인데~ 이유가 뭘까요?

 

저는 야쿠르트를 분유로 만든다는걸 처음알고 신기 했습니다~

분유로 이런맛을 낸다고?

 

요거트는 우유이고 야쿠르트는 분유랍니다~ 하하~

그럼 오늘의 야쿠르트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