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왔어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9.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도착 했네요~


얼마나 기대하고 고대했는지 모르겠어요

근데 ㅜㅜ 지금은 이용정지 상태 입니다.


다들 받아 보셔서 아시겠지만 구글은 구글입니다.

약속은 정말 잘 지켜요~ 

딱 2주걸렸네요~ 받는데.

근데 문제가 30일간 정지를 먹었네요~

제가 실수를 한거죠~ 제 블로그를 가족들에게 알려 준게 문제가 된듯합니다.

 


찢으라는곳을 찢어서 펼쳐 봤어요~ 두근 두근 거리면서 ㅎㅎ

뭐 별건 없더라구요~ 그냥 종이 한장에 번호만 써있고~

이제 구글의 노예가 된듯한.. 그런느낌이랄까?

 


핀번호는 가렸어요~ 문제가 될수도 있기에~ 급한 나머지 박~박~ 찢었더니 걸래가 되었습니다.

ㅎㅎ 흠 역시 내성질이 급해서 그런거 같아요~

이용정지가 2월까지니까 3월 부터는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달아 주겠죠~

그리고 다들 애드센스 광고를 어떻게 넣고 계시나요? 전체다 넣으시나요?

무효 트레픽을 어떻게 방지를 하시는지도 궁금해요~

뭐 여기 저기 찾아다니면서 보고는 있는데.. 애널리스틱을 해서 신고를 넣으라고 하는데..

흠.. 그것도 해보고 이것저것 제가 할수있는것 모든걸 해보고

다음부터는 이런 이용정지를 먹지 안도록 노력해야 할거 같아요~

와~ 신난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