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기숙사에 있는 우리 딸 경북외국어고등학교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7.

 

기숙사에 있는 우리 딸 경북외국어고등학교  

 

우리 딸 기숙사에 있는 우리 딸의 근황 사진을 보내왔어요~

학교 생활은 잘하고 있는지 엄청 궁금했었는데..


입학 당시 사진
입학전 기숙사 입구

이렇게 딸 입학하기 전 기숙사 앞에서 사진 한 장 찍었어요~

이때 얼마나 마음이 찡한지~ 사진만 봐도 찡~ 해지네요~


이것저것 군것질용
필요한 물품과 쿠키

딸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한 물건들을 포장해서 보내 줬어요~

이것저것 뭐 필요하다고~ 사달라 해서 예쁘게 포장하고~ 맛있는 것도 사서

직접 포장해서 보내 줬더니 너무 좋아해서~ㅎㅎ


책상
기숙사 책상

아주 정리를 잘해놨네요~

집에서는 이렇게 안 하더니만 나가서 생활하니 이렇게 정리해 놨네요~

저희는 솔직히 걱정 많이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잘 생활하고 있네요~


 

기숙사 침대
기숙사 침상

아주 깔끔하게 정리해놨어요~ 자는 곳까지..

이불은 사계절용으로 준비해줬거든요~ 기숙사 자체가 난방이 정말 잘되어 있어서

춥거나 덥거나 하지 않으니~ 그냥 사계절용으로~ 준비해서 보내 줬어요~


 

내머리가 왜저렇지?
입구에서

사진에 내 머리가 왜 찌그러져 있지? ㅎㅎ

갤럭시의 한계인가?

기숙사 생활이 너무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다고 하고~

이제 이번 주면 다시 집으로 귀가하네요~ 오면 더 이뻐해 줘야겠어요~ㅎㅎ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