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지갑 잃어 버리신분~ 찾아가세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4.

 

지갑 잃어버리신 분?

 

지갑 잃어버리신 분을 찾습니다.

우리 공방 앞에 떨어져 있었던 지갑입니다. ㅎㅎ

모양은 사진과 같고요~ 할머니가 쓰시던 지갑 같은데..


지갑 내용물
지퍼 지갑

모양은 고야드 프린트가 되어 있네요~

잃어버리신 분이 쿠폰이 엄청 많더라고요~


지갑 모양 무늬
지갑 모양

누군가 잃어버렸으면 쿠폰이 엄청 많은데..

할인을 받아야 할 텐데... 현금으로 모두 결제하면 아깝잖아요~


 

다른각도에서

할머니가 쓰시던 거 같은데.. 추첨권도 있고요~

현금도 있던데.. 저희가 갖고 있긴 한데..


 

우리 가게 명함
우리가게 명함

명함이 있으니 여기로 연락 주세요~

장난전화하지 말고요~ ㅎㅎ

 

저희 가게 홍보하는 거 아니고요~ ㅎㅎ 찾으러 안 오시면

경찰서에 맡겨야 합니다.. ㅎㅎ

아니 경찰서 갖다 주는 게 맞나?

 

근데 경찰서가 먼데.? 아니지~ 아~ 고민되네..

잃어버리신 할머니.. 이름도 있는데.. 

고야드 무늬의 고급스럽지만 진품은 아닌 동전지갑에 추첨권과 쿠폰이든 지갑의 주인

찾다가 못 찾으면 어쩌지? 경찰서로 가기엔 가게를 비울 수도 없는데..

공개 수배? 합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