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집사야~ 내가 요즘 맛들인게 있거든~ 크린베리라고~ 엄청 맛있던데~

by 오유가죽공방 2022. 9. 8.

안녕하세요~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구독자님들~

오늘은 딸랑구가 요즘 즐겨 먹는 음식을 소개 합니다.

뭐든지 잘 먹는 딸랑구지만~ 요즘 맛을 들인게 있어요~

얼마전까진 해바라기 씨만 먹어 대더니~

요즘은 크린베리만 찾아요~ 하~ 이건 거의 사람의 지능에 가깝습니다.


카메라 포커스가 잘 안 맞아요~
갤럭시 폰의 한계 포커스가 안 맞습니다.

제가 갤럭시 지폴드를 쓰는데~ 포커스가 잘 안맞아요 ㅜㅜ

예쁜 우리 딸랑구 사진이 흐릿하게 나왔어요~ 속상해~


요즘은 제가 있어도 신경도 안써요
이제는 제가 앞에 있어도 신경도 안써요~

딸랑구가 얼마나 귀여운지 실물을 보시면 금사빠가 될거에요~

이제는 제가 앞에 있어도 신경도 안씁니다~ 하하~

하지만 만지는건 싫어해요~

지금은 크린베리를 달라고 시위 중입니다.

어제 줬던 크린베리를 다 먹어 버렸거든요~


크린 베리 빨리 달라구
왜 크린베리 안줘~ 집사 이러기야?

딸랑구 시위가 이어집니다.

안주면 물어 버릴듯한 표정으로 저를 째려 봅니다.


아우~ 집사 이거 안돼겠네~
내가 다람쥐로 보이냐?

집사가 살짝 제정신이 아닌거 같아~

내가 달라면 줘야지~ 크린베리 내놔~


옛다 이놈아
크린베리를 줬더니~ 득달 같이 달려 듭니다

아~ 안줄려는게 아니고~ 살짠 간본거라구~

너무 그렇게 화내지는 말라구~

"아니 집사 양반 줄려면 빨리주지~ 확~ 마~"


크린베리 흡입중
냠냠~ 맛있다~

정말 열심히 먹고 있죠?

와~ 맛을 알아 버렸어요~ 저도 크린베리 좋아 하거든요~

제가 먹는걸 뺏어 먹어요~ 이제~


집사 너껀 없어
집사 너줄건 없다~ 다 내꺼다~

아니 제 간식을 먹어 버리는 이 황당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요~

심지어 자두 포도 다 먹어요~

그러니~ 이젠 해바라기 씨가 남아 돌아요~


사람보다 더 잘 먹어
너가 나보다 더 잘먹는거 아냐?

집사는 돈도 못버는데~ 이노무 딸랑구는 집사보다 더 잘먹어요~

크린베리가 비싼건 아니지만~ 집사보다 잘먹으면~ 집사가 불쌍해 지자나요~

거의 흡입 수준이에요~

유튜브로 다람쥐 나오는거 가끔보는데~ 거긴 밀웜이나 이런거 잘 먹던데~ 딸랑구는 밀웜 때려 죽여도 안먹어요~

건 과일 좋아하고 생과일도 잘 먹습니다.

그럼 딸랑구 줄려고 해바라기 씨를 잔뜩 사놓은건 어떻하냐?

그럼 오늘의 편식쟁이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