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루이뷔통을 새로 탄생 시키다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3.

다들 명절 잘 보네셨나요?

맛있는거 많이 드셨어요?

ㅎㅎ 명절 후유증이 괴롭죠?

그래도 화이팅~ 일상을 찾읍시다~

오늘 포스팅은 루이뷔통을 리폼을 해봤어요~

이렇게 키링하고 클러치가 나왔어요~

엄청나게 큰 가방을 들고 오셔서 리폼을 하고 싶다고 하셔서 들고 오셨어요

저희는 솔찍히 명품들고 와서 리폼해주세요~ 이러면 좀 부담이 되긴 하거든요~

왜 그러냐면 비싼가방 잘못 되면 보상해드릴수도 없는일이고 ㅎㅎ

이렇게 지퍼 라인이 잘나왔어요~ 일자로 쭈욱 우는것없이 울퉁불퉁한거 없이

잘 처리 되어서 깔끔하게 마무리가 잘 되었네요~ ㅎㅎ

지퍼 머리도 이렇게 루이뷔통 정품을 그데로 갖다 썼습니다.

이렇게 해야 정품 같아 보이겠죠.. 그리고 무엇보다 제작을 맏긴 본인이

그렇게 해달라고 원하기 때문에 그렇게 해드리는거에요~

그리고 파이핑(옆띠)도 정품을 그데로 갖다 썼어요~

속포켓도 이렇게 정품 그데로 써서 넣었습니다... 버리는거 하나 없이 이렇게

정품하고 똑같이 리폼해 드렸습니다.

ㅎㅎ 루이뷔통 가방이 가죽이 아니기 때문에

바느질 하기가 엄청 힘들어요

그리프로 바늘 구멍을 내도 바늘 구멍으로 바늘이 안나오는경우도 있거든요

이거는 인조가죽이 찢어 졌다는 말입니다..

이렇게 찢어 지기 때문에 저희가 잘 안할려는 이유가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예쁜 키링도 나와줬어요~

명품 키링!!!

루이뷔통 패턴에 잘 맞춰서 이렇게 재단을 해서 만들었어요~

 

ㅎㅎㅎ 참고로 저희는 가죽공방인데 리폼도 하는줄 알고 오시는 분들도 계세요

리폼이야 하지만 명품은 솔찍히 부담 엄청나거든요~

그리고 루이뷔통 가방이 모두 가죽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가죽으로 만든 가방도 있고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진 가방도 있답니다.

명품을 사실때 잘 알아 보고 사세요~

ㅎㅎ 인조가죽은 비 맞아도 오염이 안생겨서 좋지만.

잘 해 지고 시간이 지나면 갈라지고 찢어 진답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