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미니백 디테일 샷 오유가죽공방 오쌤 작품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5.

오늘은 오쌤이 만든 미니백 디테일 샷을 소개 해볼까 해요

입춘이 지나고 봄을 알리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봄을 기다리고 있을텐데..

저는 봄이 사계절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긴해요

푸르고 싱거러운 냄새가 나거든요~

사진으로 보시는것처럼 미니백이에요~ 모두 손수 바느질한 작품이에요~

가로 140 세로 180 폭 50 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엄청 작아요~ ㅎㅎ 요즘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사이즈라 하네요~

솔찍히 전 남자라서 그런거 잘모르거든요 ^^;

 

루이뷔통에서 쓰는 예삐가죽을 사용했어요~

색감도 루이뷔통색감으로 핸들은 생지를 사용했어요

원래 루이뷔통이 핸들을 생지를 잘씁니다.

생지가 뭐냐면 소가죽에 염색을 안한 베지터블 가죽을 이야기 합니다.

솔찍히 염색안한가죽이 뭐가 비싸겠냐싶지만.

생지가죽은 조금 가격이 나가요 ^^;

벨트도 엄청 예쁘게 잘 나왔어요~ 

장삭은 골드 장식을써서 더 품위있게 제작을 해봤어요~

예삐 가죽이라 무늬맞추는게 조금 힘들거든요..

왜냐면 가죽에 줄무늬가 있어서 무늬에 맞출려면 조금 힘들거든요~ 

 

핸들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특히 엣지 부분이 엄청 깔끔하죠~

명품도 이정도 까진 잘 안나오거든요~ 왜냐면 기계로 엣지를 바르기 떄문에..

이정도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기가 힘들거든요~

그래서 수공예로 가방을 만들려는 분들이 많아요..

가방끈을 이렇게 걸어 놓고 보니 ㅎㅎ 꼭 파는 제품 같죠? ㅎㅎ

저희가 이렇게 제작해서 판매는 하지 않지만..

이렇게 만들어 놓으면 수강생분들이 보고 만들고 싶어져야 하거든요~

그리고 이렇게 포스팅 쓰는것들도 이렇게 보시는 분들에게도

가죽공예를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는것도 있어요~

뭐 애드센스에서는 정지를 먹어서 광고가 안뜨지만... ㅎㅎ

그래도 이렇게 꿋꿋하게 글을 쓰는거에요~

 

인터넷에 보면 글을 많이 쓰면 뷰수가 올라간다 어떻게하면 수익이 높아 진다..

그런글 볼때마다 과연 이런글들은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해요..

그래도 저는 자부심을 갖고 열심히 쓸려구요~

돈을떠나 제가 하는 일에 대한 자부심과 부부가 함께 뭔가 이루는것

그것만으로도 저희 부부가 공방을 운영하고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는 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