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포항 환호 여자 중학교 출장수강 예쁜 카드지갑 만들었어요~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29.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포항 환호 여자 중학교 출장 수강을 다녀온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방학인데~ 학생들이 모두 참석해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집에서 쉬고 싶기도 했을텐데~ 아침일찍 이렇게 일어나서 배우러 왔습니다~


아이들이 하나둘씩 오고 있어요~
아이들이 하나둘 학교로 오고 있네요~ 하하

방학이라~ 아이들이 안나올줄 알았는데~ 그래도 아침일찍 학교로 등교 했어요~

대단합니다~ 하하~ 저는 그냥 집에 있었을텐데~


와~ 그래도 모두 참석했어요~
학생들이 모두 참석했습니다.

한 학생도 빠짐없이 이렇게 다 출석 했어요~

조금은 느슨 해질수도 있는 방학기간인데~ 이렇게 나와주니 너무 고마웠어요~


수업 준비 완료~
수업 준비 완료 했습니다.

이제 수업 준비를 완료 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재료들이 하나도 남김없이~ 모두 다 할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뻤어요~

출장 수강을 나가게 되면 학생이 꼬옥 한두명은 빠지거든요~

그래도 모든 학생이 다 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오쌤 따라서 열심히 하는중
오쌤 따라서 열심히 따라 하고 있어요~

학생들이 너무 잘따라 해주고 있어요~ 한명도 딴짓 하는 아이가 없어요~


바느질 한땀 한땀 정말 열심히 하고 있네요~
한땀 한땀 정말 열심히 따라 하고 있어요~

한땀 한땀 집중해서~ 예쁘게 바느질 되어라~

여학생들이 다 보니 꼼꼼하게 잘 해주고 있습니다.

뭐 여학생이든 남학생이든~ 열심히 하는 학생들이 예쁘게 잘 만들겠죠?


친한 친구와 함께~
친한 친구와 함께~

친한 친구와 함께 이렇게 수업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서로 수다도 떨면서~ 하하 호호~ 즐거운 수업시간 이에요~


영차~ 바늘아 들어가라~
영차 영차~ 바늘아 들어라가~

으라차차~ 바늘아~ 들어가라~ 하하~

처음 하는 학생들이다 보니 바느질이 많이 어색 합니다~

근데~ 방법만 알면~ 너무 쉬운 가죽 바느질~ 금방 손에 익었어요~


예쁘게 바느질 중
예쁘게 바느질을 해주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정말 예쁩니다~ 한명도~ 딴짓없이~ 수업에 집중해서 하고 있어요~

저희가 요즘 수강을 나가면~ 학생들이 정말 착해요~ 말썽 피우는 학생 하나 없습니다.

방학중에도 나와준 학생들에게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그럼 오늘의 출장 수강 이야기는 여기까지~ 내일은 완성된 아이들의 작품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