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막둥이~ 뭐가 그렇게 궁금해~ 아빠랑 놀자~

by 오유가죽공방 2022. 7. 30.

막둥이가~ 너무 궁금한게 많아요~

매일 이렇게 봐도 너무 좋아요~ 제가 반려 동물을 키우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둘이 집에 없으니~ 너무 허전했는데~ 이렇게 막둥이가 들어와서 매일 같이 이야기 합니다~

근데~ 막둥이는 우리 말을 못알아 듣겠죠? 하하~ 


뭐가 그렇게 궁금해~
주위를 두리번 거리네요~

집에 오면 항상 먼저 인사를 합니다~ 잘지냈나?

오늘은 뭐하고 놀았노?


헤어 스타일이 힙 합니다
딸랑구 헤어 스타일이 엄청 힙 합니다.

딸랑구를 이렇게 보고 있으면 헤어 스타일이~ 정말 힙 하거든요~ 제가 한번씩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를 푹~ 숙여 줍니다~ 귀여워 쓰러집니다~ 하하~


뭐야 뭐야~ 궁금해~
뭐가 궁금해서~ 보고 있는거야?

제가 다가 가면 이렇게 눈높이에서~ 저를 쳐다 봅니다~

뭐야~ 뭐야~ 궁금해~ 이러면서~ 하하~


화장실을 갈까 말까 고민중
화장실을 갈까? 말까?

화장실을 갈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어요~

음~ 응가가 급한건가? 아니면~ 쉬야가 급한거야?


웃지마 정들어~
웃어요~ 정들게~

막둥이가 웃어요~ 하하~ 왜 웃지?

아빠가 웃기게 생겼나?


흥 칫 뿡~ 오늘 기분 좋아~
오늘은 막둥이가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제가 집에 와서 딸랑구랑 이야기를 제일 많이 합니다~

딸랑구 노래를 부르면서~

제가 딸랑구 노래도 만들어 줬거든요~ 하하~


귀를 쫑긋 세우고
귀를 쫑긋 세워놓고~

다람쥐는 위험을 느끼거나 경계를 하게 되면 귀를 눞히더라구요~

이렇게 귀를 쫑긋 세운거는 곙계를 풀고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제가 다람쥐를 키우다 보니 알게 된 사실이네요~


으~ 졸립다 졸려~
아으~ 졸립다~ 저리가~

막둥이가 졸고 있어요~ 하하~ 아으~ 졸려~

막둥이는 제 눈높이에서 저를 유심히 지켜 봐요~

집사가 신기하게 생겼나 봅니다~ 하하~ 저는 우리집 막둥이가 신기하거든요~

 

엄청나게 귀여운 막둥이 입니다~ 와이프도 너무 예뻐하고~ 저도 예뻐서 막둥이를 엄청 챙깁니다~

 

그럼 오늘의 막둥이 이야기는 여기까지~

 

막둥이 식사중~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