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아이폰으로 찍은 우리집 막둥이 딸랑구~ 역시 카메라는 아이폰이야~

by 오유가죽공방 2023. 6. 17.

오랜만에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이야기를 올립니다.

제가 사진을 워낙 못찍어서~ 갤럭시에서 아이폰으로 바꾸고 찍은 사진들입니다.

확실히 갤럭시 보단 아이폰의 화질이 좋네요~ 하하~

여기를 봐주세요~ 딸랑구~
여기를 봐주세요~

처음으로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 봤는데~ 와~ 딸랑구 털이 정말 잘 나왔어요~

복실 복실한게~ 느낌이 다릅니다.

갤럭시 폰을 깔려고 그러는게 아니라~ 확실히 주변 환경에 조화가 잘 됩니다.

갤럭시는 살짝 블러 느낌이 났었는데~


딸랑구 눈동자의 표현
딸랑구 눈동자 표현

딸랑구의 눈동자 표현도 정말 잘해 주고 있네요~

사진 찍는 재미가 있어요~

근데 제가 바쁘다 보니~ 제데로된 사진을 많이 못찍고 있습니다.


어흥이 표정
어흥이 표정~

원래 다람쥐가 표정이 많지가 않아요~

근데 자세히 보면 표정이 보입니다.

솔찍히 제 느낌으로 보는게 더 맞겠죠? 하하~

무슨 표정인지 저만의 느낌~


확실한 피사체 표현
확실하게 피사체를 표현해 주고 있네요~

사진을 찍고 보면~ 확실히 피사체가 또렷하게 보입니다.

원래 제가 사진을 못찍는 것도 있지만 장비가 좋으면 사진이 아무렇게나 찍어도 잘나오는것도 있더라구요~

후보정이 들어가서 그런다고 하는데~

우리 딸랑구 표정이 정말 잘나와서 전 너무 좋습니다.


집위에서 한참을 있네요~
딸랑구 집 위에서 한참을 있네요~

딸랑구가~ 한참을 자기 집 위에서 있어요~

원래는 집을 더 넓혔어요~

그래서~ 한곳에는 놀이터 한곳은 집~ 이렇게 구성을 해놨는데~

집위에 한참을 이렇게 앉아 있어요~


흠짓 하고있는 딸랑구
집사~ 놀랬자나~

다람쥐 자체가 핸들링이 안되면 사람하고 거리감을 둡니다.

그나마 저랑 같이 1년 넘게 살다 보니~ 거리감이 많이 줄었어요~

거기다 제가 밥을 주는 사람인걸 알아요~ 그래서 더 많이 친해 졌어요~


오늘도 혼자 잘 놀았지~
아이고 귀여워라~

딸랑구는 언제 봐도 너무 귀여워요~

그냥 인형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제말을 듣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집 청소 해줄때는 살짝 자리를 피해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갤럭시로 촬영

확실히 갤럭시로 촬영한거와 비교 했을때는 이정도 차이가 나요~ 하하~

피사체 포커스가 안맞아서~ 사진이 다 뭉개 졌어요~

뭐~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인건 알지만 그래도 그나마 조금이라도 나은 휴대폰 카메라를 써서 저는 마음에 들어요~

 

주관적인 촬영 느낌이라~ 오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의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