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어머나? 우리집 다람쥐 딸랑구~ 집사가 뭐하는지 몰래 지켜 보고 있네~

by 오유가죽공방 2023. 5.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집 딸랑구가~ 집사가 뭐하는지 열심히 지켜 보고 있는 이야기 입니다.

항상~ 그렇듯 매일같이 딸랑구 집을 치워 주고 물도 채워 주고~ 밥도 매일같이 갈아 주고 있는데~

밖에 나와서 저랑 잘 노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집사가 뭐하는지 지켜 보고 있네요~


집사 뭐해?
집사가 뭐하는지~ 지켜 보고 있어요~

어? 집사 뭐하는거야? 내 밥은? 물은? 화장실은 치웠어?

하하~ 다~ 치우고~ 이렇게 너랑 놀고 있지 않냐~


집에서 꼼짝을 안하네요~
딸랑구 집에서 꼼짝을 안합니다.

이러고 얼굴만 내밀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죠?

다람쥐 멍을 하고 있으면 시간이 가는줄 모릅니다.

혼자 정말 잘 놀거든요~

제가 매일같이 집에 있으면 핸들링을 해 볼텐데~ 일을 하다 보니~ 그럴시간이 없네요~


음~ 뭔가 생각 하는 중인가?
뭔가 생각 하는중인가?

뭘 생각하고 있는건가? 하하~

나도 궁금하네~ 


집에 깊숙히 들어 가있어요~
집에 깊숙이 들어가있습니다.

이러고 있다가 갑자기 밖으로 나와요~

다람쥐가 냄새랑 청각이 정말 발달해 있습니다.

귀신같이 냄새를 맡거든요~ 그래서 좋아 하는 먹이를 골라서 먹어요~

신기한 녀석입니다.

비린내 나는건 절데로 안먹습니다.


어~ 집사다~
저를 보고 반갑게 인사하는 딸랑구~

저를 보면 정말 반갑게 인사를 합니다~

안녕~ 이렇게 안하고~ 이렇게 얼굴을 갖다 비춥니다~

근데~ 그걸 아셔야 합니다~ 다람쥐를 핸들링 할려면~ 엄청난 노력이 필요 하다는걸~

마음을 쉽게 안열어요~ 가끔 제가 만지고 놀다가도~ 뭔가 낌새가 이상하면~ 날아가 버립니다~

 

매일 밥주고 치워주고 해도~ 쉽게 다가오지 않아요~

그러니 다람쥐를 키우시기위해서는 시간적 여유가 많으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의 우리 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