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오랜만에 글을 올려 봅니다

by 오유가죽공방 2023. 4. 6.

한동안 겨울이라~ 외출이 거의 없었던 딸랑구 입니다.

동면에서~ 이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데~ 하하~ 역시나 귀엽네요~


열심히 밥 먹고 있는 중
열심히 밥 먹고 있네요~

옥수수를 열심히 먹고 있네요~ 하하~

뭐든지 열심히 먹고 튼튼하게만 있어다오~


음냐~ 맛있네~
정말 맛있나?

딸랑구가 정말 맛있게 먹고 있어요~

아~ 먹는것만 보고 있으니~ 옥수수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옥수수는 다 내꺼
응~ 그래 너 다 먹어~

응~ 그래~ 너 다먹어~ 집사는 안먹을꺼야~


다먹고 그루밍중
다먹고 그루밍을 해주고 있어요~

다람쥐는 엄청 깨끗한 동물이다 보니~ 다 먹고 항상 그루밍을 합니다.

그냥 심심할때도 그루밍을 하는데~ 꼬리까지~ 아주 깨끗히 닦습니다.


콧구멍도 파나?
콧구멍도 파고 있는거 같아요~

딸랑구~ 콧구멍은 지지야~

얼마나 열심히 닦는지~ 코를 보면~ 정말 맨질 맨질 합니다.


코코넛 지붕위
으럇챠~ 코코넛 지붕위

아무튼 다람쥐는 높은 곳을 올라가는걸 좋아 해요~

그래서 케이지를 만들때는 넓은것보다 높은것을 더 좋아 합니다~

저도 제 키만큼 높이의 케이지를 만들어 줬습니다.

봄이 다가 오니~ 이제~ 집도 청소해줘야 하고~ 할일이 많네요~ 하하~

동물을 키운다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다람쥐는 저도 처음 맞이 하는 봄이라~ 조심히 청소를 해줘야 할꺼 같아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