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집사 볼일 볼꺼야~ 쳐다 보지마 창피하게~ 왜이래 정말~

by 오유가죽공방 2023. 2. 17.

안녕하세요~ 우리집 막둥이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우리 딸랑구 화장실에서 볼일 보는 이야기 입니다.

솔찍히 우리집 식구라서 그런지~ 볼일 보는것도 너무 귀여워요~ 하하~


아~ 응가 마려~
딸랑구 화장실 들어가기전

딸랑구 볼일이 급한지~ 화장실을 배회 합니다~

'집사~ 배아퍼~'


쳐다 보지마라~
나 화장실 갈껀데 자꾸 쳐다 볼래?

'집사~ 나 화장실 갈껀데 자꾸 쳐다 볼꺼야?'

음... 저는 이렇게 보고 있으면 너무 귀여운데~ 딸랑구가 눈치 보고 있어요~


으이이~ 힘줘~
인상 쓰면서 힘을 주고 있네요~

하하~ 얼마나 급볼일인지~ 인상을 쓰면서 앉아 있어요~


화장실 문을 붙잡고
화장실 입구를 붙잡고~

역시 힘을 주기 위해서 화장실 문을 붙잡고 있어요~

힘을 줘요 미스 딸랑구~


그만 쳐다봐
볼일 보는거 그만 쳐다봐

'야~ 집사 그만 쳐다봐~ 볼일 보는데~ 창피하게 왜이래?'


어~ 고개를 더 숙이네~
어? 고개를 더 숙이네~

정말 창피 한가 봐요~ 고개를 더 숙이고 있네요~


얼굴을 더 숨겨야지~
어이~ 정말 이걸 사진으로 찍다니~

큰 볼일을 보고 있는 딸랑구~ 역사에 남을 사진입니다. 하하~


으윽~ 힘들어
으윽~ 힘들어~

우하하~ 좌절하는 듯한 표정이네요~

'집사 넌 나에게 수치심을 줬어~'

 

원래 다람쥐의 특유의 냄새가 있어요~ 이게 다람쥐에서 나는 냄새가 아니고~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인데~

이렇게 전용 화장실이 있으면 여기서 볼일을 보기 때문에~ 크게 냄새가 안납니다.

 

그럼 오늘의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