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우리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오늘은 뭘 먹고 계시나?

by 오유가죽공방 2023. 2. 14.

안녕하세요~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딸랑구가 뭘 맛있게 먹나? 즐겁게 지켜 봤습니다.


혼자 뭘 먹니?
뭔가 열심히 혼자 먹고 있어요~

혼자 열심히 뭔갈 꺼내서 먹고 있네요~ 하하~

뭘 먹는지 봐야 겠어요~


아그작 아그작
빠지락 빠지락~ 뭘먹지?

딸랑구~ 입에서 빠지락 소리를 내면서 열심히 뭔가를 먹고 있어요~


아이고 옥수수네~
두손으로 옥수수를 집어 들고 먹고 있네요~

두손으로 옥수수 알을 꼭 잡고 맛있게 먹고 있네요~


우와~ 잘 먹는다~
정말 맛있게 먹어요~

원래 옥수수 잘 안먹는데~ 오늘은 옥수수를 잘먹네~

입맛이 까다로운데~ 음.. 맛없는 옥수수를~ 하하~


다 먹어가네~
저렇게 딱딱한걸 엄청 잘 먹어요~

딸랑구가 원래 딱딱한걸 잘 안먹어요~

근데~ 오늘은 이상하게 딱딱한 옥수수를 먹네~ 


다 먹었다~
순식간에 사라지는 옥수수

순식간에 옥수수 한알을 먹어 치웠어요~


한입에 다 넣어 버리네요~
마지막 옥수수 처리

마지막으로 한입에 옥수수를 다 집어 넣어 버리네요~

음.. 정말 맛있게 먹네~ 나도 삶은 옥수수 정말 좋아 하는데~

예전에 문방구에 팔던 옥수수 콘이 생각이 나네요~

그 딱딱한걸 맛있다고 열심히 먹었던 그 생각~ 하하~

그땐 그 옥수수 과자가 얼마나 맛있던지~

 

그럼 오늘의 딸랑구 옥수수 시식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