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갤럭시 탭 / 갤럭시 탭S8 / 포항오유가죽공방 케이스 완성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19.

 

갤럭시 탭 / 갤럭시 S8 / 포항오유가죽공방 케이스 완성

 

드디어 완성을 한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아이고 이것 저것 하다보니 포스팅이 길어지네요~

찍어놓은 사진이 워낙 많다 보니 이걸 정리하는 시간이 장난이 아닙니다

아마 유튜브 하시는 분들도 비슷할것같네요~


베이스코트 갈아내기전

오우~ 베이스 코트가 정말 잘 말라 졌네요~

이렇게 완전히 빠짝 말라줘야 사포질 할때 베이코트가 안밀리거든요

베이스 코트가 안마른 상태에서 사포질을 하면 베이스 코트가 밀려서 다시 발라야 하는

안타까운 현상이 발생해요~


 

베이스 코트 갈아내기


열심히 사포질중

오쌤이 열심히 사포질을 하고 있네요~ ㅎㅎ

사포질을 저렇게 열심히 하면 손가락이 뜨거워져요~

근데 베이스 코트를 잘 갈아 내줘야 엣지가 매끈하게 발리거든요~


 

엣지 바르는중

이제 열심히 갈은 베이스 코트를 엣지를 발라 주네요~

엣지 봉은 언제나 네일 봉으로 하는 오쌤

역시 공구는 본인한테 맞는 공구를 써야해요~

손에 안맞는 공구를 억지로 쓰게 할수 없는것이니까요~


갤럭시 탭 케이스 완성

짜란~ 이렇게 완성이 되었네요~ ㅎㅎ

엣지가 잘 말라야 깔끔하게 나올텐데.. ㅎㅎ

엣지 말리는 시간은 평균 2시간 이상 빠짝 말라야 손자국이 안남거든요


 

뚜껑 오픈

요렇게 뚜껑도 예쁘게 잘 됐네요~ 안감이 샤무드라서 갤럭시 탭을 잘 보호 해줄거에요~

일반 천으로 하면 스크래치가 날수가 있거든요

그래서 샤무드천으로 한건데.. 샤무드 천의 단점은 역시나 스웨이드의 단점 먼지가 잘 묻죠

그래서 가방안감으로는 잘 안써요~ 근데 이런 케이류에는 정말 잘 어울려요~


 

엣지 부분 디테일

우왕 엣지가 정말 잘 발렸네요~

저희가 명품을 정말 많이 보거든요~ 근데. 보테가 같은경우도 엣지 바른걸 보면

흠.. 역시 기계로 바른거구나 싶어요~ 기계로 바르는건 정말 볼록하게 바르거든요~

오쌤이 엣지 마감하니 정말 기계보다 잘 발랐다 싶어요~

 

항상 저희는 가죽을 만집니다.

매일 같이 가죽을 만지며 느끼는게 있어요~

작품이란것은 나의 정성과 애정이 들어간 소중한 내 작품이란걸

가끔 원데이로 오시는 분들은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처음 접하시면 모든게 서툴어요~ 하지만 체험이란것을 해보기 위해서 오신분들

또는 선물을 드리기 위해서 오신 분들 이렇게 의미가 다른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똑같은 마음은 내 작품이 정말 잘 만들어 지길 바란다는거죠

저희도 똑같은 마음입니다.

100% 완벽한건 없는거 같아요~ 이렇게 완성해놓고 보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완성해서 정말 기분이 왔다 입니다.

그럼 오쌤의 갤럭시 탭 케이스 만들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다른 이야기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P/S 디테일 샷 포스팅이 먼저 나가겠습니다.ㅎㅎ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