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화사하게 핀 분재 너무 예쁘게 피었어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5. 28.

저희 장인어른이 키우시는 분재 입니다.

이번에 화사하게 꽃을 피웠어요~

탐스럽다고 이야기 하는게 맞겠죠? 


철쭉
일본 철쭉이라고 하는데.

저는 꽃을 잘 몰라요~ 일단 일본 철쭉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게 많다면 자세히 설명도하고 할텐데 자세히 몰라서~ 사진만 찍어요~ 하하


본재를 정말 예쁘게 만들었어요~
분재가 정말 예쁘게 잘 만들었어요~

분재가 정말 예쁘게 만들어 졌습니다.

진짜 나무같이 잘 만들었어요~

초보인 제가봐도 신기할정도로 잘 만드셨어요~


가까이서 멋지게
가까이에서 보면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면 하나의 숲의 모양을 하고 있어요~

이끼와 나무의 기둥이 그데로 살아 있어요~


꽃과 함께~
자갈도 예쁘게 있어요

자갈도 예쁘게 잘 깔려 있어요~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신기 합니다.

저희 장인어른께서 애지 중지 하시는데.

자세히보면 애지중지 한 모습이 많이 보여요~


꽃입이 예쁘게
꽃의 수술까지

꽃잎의 색이 정말 예뻐요~

분홍빛 꽃잎색이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멋진 분재
멋진 분재

화분이 꽉차는 이느낌이 정말 보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아는 화분은 뭔가 허전한 느낌인데.

저희 장인어른이 가꾸는 분재는 뭔가 꽉차있어요~

이끼와 돌, 자갈까지~


언제나 예쁜 분재
꽃멍을 해봅니다

꽃멍을 하고 있어요~

분재를 하시면서 뭔가 테마를 정해놓고 만드시는거 같더라구요~

어떻게 만들어서~ 어떤 모양을 잡아줄지 머리속에 그려서 만드시는게~ 예술적인 감각도 있어야 할것 같았어요~

매년 이렇게 꽃을 피우게 잘 키우시는걸 보면~ 대단 하시다~ 라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듭니다.

그럼 오늘의 분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