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포항의 청진 2리에 있는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등대에서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28.

갯마을 차차차 촬영 등대에 가봤어요~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등대를 찾아서 가봤습니다.

비슷한 등대들이 많아서 찾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지만~

그래도 찾았습니다~ 헤헤~


저기 보이는 등대가 촬영지입니다
저기 멀리 보이는 등대입니다

저 멀리 보이는 등대에서 촬영했다 하네요~

차를 멀리 세워놨어요~ 찾다가 등대랑 멀리 떨어져 주차를 했어요~


촬영지 인증
촬영지라는 투어 표지판

바로 인증했어요~ 헤헤~

등대까지 가는데 혼자 진짜 열심히 걸어 갔어요~


표지판 옆에서
표지판 옆에서 찍어 봤네요~

기념할건 아니지만 그래도 찾는 재미가 있어서

이렇게 찾은거 인증을 해봅니다.


표지판에 신민아 사진
표지판에 신민아와 김선호

가까이에서 이렇게 찍어 봤어요~

표지판에 신민아와 김선아 사진이 이렇게 있네요~


드디어 앞에 빨간 등대가 보입니다
빨간 등대가 보입니다

아~ 살~살 걸어서 드디어 등대까지 왔어요~


등대와 표지판
등대와 표지판

등대와 표지판이 함께 나와줘야 진짜 인증이겠죠?

와이프와 같이 왔는데~ 저혼자 이렇게 찾아서 왔어요~ 헤헤~


등대 정면에서
등대 정면에서

등대 정면에서 찍어 봤어요~

빨간색 등대가 당당히 제앞에 이렇게 떡하니 서있네요~


옆으로 돌아가며
옆으로 돌아가면서

옆으로 돌아가면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원래 등대라는것이 바닷길을 알려주는거라 그게 별거는 없는데

그래도 사람이 어디 그렇습니까~

보면 인증을 하고 싶은게 사람 마음 아니겠어요?


착공 명판
준공 명판

준공한 명판이 이렇게 있네요~

2009년에 준공했어요~ 13년 됐네요~


등대에서 바라본 마을
등대에서 바라본 마을

등대에서 마을을 바라보고 사진을 찍어 봤어요~

저~ 멀리 또다른 등대가 보입니다.


밑에서 우러러 보고
밑에서 우러러 보고

밑에서 위로 찍어 봤어요~


좌측편 마을
등대에서 좌측 마을

등대에서 좌측 마을을 보면 횟집이 하나가 있는데.

거기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관광객들인거 같았어요~ 거기만 사람들이 평일인데도 꽉차있더라구요~


좌측에서 바라본 마을 팬션
좌측에서 바라본 마을 팬션

등대의 좌측에서 바라본 마을안에 팬션이 새로 지어 졌어요~

요즘 이렇게 어촌 마을 안에 팬션을 많이 짓더라구요~

 

집으로 돌아오면서 해안가를 이렇게 돌아가면서 군대 군대 팬션을 짓는다고

많이 파헤치고 있었어요~ 새롭게 단장하는곳도 많고~ 

친구와 연인과 함께 오면 좋은곳인거 같아요~

시원한 바닷 바람맞으며 탁트인 바다가 보이는 팬션에서 친구와 연인과 함께

즐거운 동해 바다 여행~

그럼 오늘의 바닷가 여행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