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장미 꽃이 예쁘게 필려고 준비를 하고 있어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27.

꽃들이 점점 필려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요즘에 꽃들이 정말 많이 피고 있어요~

너무 화사하게 핀 꽃을 보고 있으면 마음도 따뜻하네요~

어제 포항에 비가 와서 꽃잎의 색이 엄청 화사하게 보였어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꽃 이름 잘 몰라요
너무 예쁘게 핀꽃

꽃이름을 잘 몰라요~ 헤헤~ 이꽃은 무슨 꽃일까요?


빗 망울을 머금은 꽃
빗물을 머금은 꽃

정말 예쁘게 빗물을 머금었네요~


꽃 잎 색이 정말 예쁘네요
꽃 잎 색이 정말 예쁘네요


장미꽃 망울
장미 꽃 망울

장미 꽃이 필려고 망을이 져 있어요~

장미 꽃이 피면 정말 화사하게 피는데.. 기대가 됩니다. 


조금씩 필려고 준비를 하고 있어요
장미 꽃이 필려고 조금씩 준비 하고 있어요

빗 방울이 잎에 예쁘게 맺혀 있네요~


벌써 핀 장미꽃
옆에 보니 장미 꽃이 이미 피었어요

옆에 눈을 돌려 보니 장미 꽃이 이렇게 예쁘게 피었네요~

혼자 이렇게 예쁘게 피었어요~ 다른 아이들은 준비 하고 있는데.

엄청 급했나 봐요~ 


빗 방울이 정말 예술입니다.
빗 방울이 예쁘게 맺혀 있어요

와~ 라는 소리밖에 안나와요~

정말 이렇게 예쁘게 빗 방울이 맺혀 있으니~ 정말 아름다워요~


장미 꽃 망울
장미 꽃 망울이 져있어요

이렇게 꽃 망울이 예쁘게 져 있어요~

이 아이는 조만간 예쁘게 피겠어요~


헛 카메라 초첨이
장미 나무 잎에 맺힌 빗방울

장미 꽃에 맺혀 있는 빗방울도 너무 예쁘게 이렇게 맺혀있어요~

그냥 표현으로 한폭의 그림 같습니다.


꽂 망울이 저를 보네요
예쁘게 피기 위해서

꽃망울이 저를 쳐다 보는거 같아요~

저이제 곧 필꺼에요~ 이렇게 바라보는거 같아요~


아우~ 아기 처럼 보슬보슬
아기처럼 수줍게 피고 있어요

아기처럼 수줍게 꽃망울이 숨어 있어요~

예쁘게 숨어 있는 꽃망울이 얼른 피어서 화단을 화사하게 해줬으면 하네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