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나만 몰랐을까? 스템플러 어떻게 쓰고 계세요? 알고 쓰면 유용한 스템플러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9.

스템플러 어떻게 쓰고 계세요

저만 몰랐나요? ㅎㅎ

스템플러 이렇게도 쓸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그냥 있는데로 계속 쓰고 있었는데.


우리가 쓰고 있는 스템플러
제가 쓰는 스템플러

저는 이렇게 평범한 스템플러를 많이써요

서류 정리할것들이 정말 많아서~ 시중에 파는거 그냥 쓰거든요


스템플러 밑부분
스템플러 밑부분

이렇게 스템플러 밑부분을 보면 동그란 버튼이 있어요~

저는 밑에 이렇게 봐도 유심히 안봤어요~

그냥 강의 자료 만들고 각종 세금 자료 정리할때

찍어서 쓰곤 했었는데.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동그란 버튼을 눌러 봤어요

이렇게 누르니까~ 찍히는 판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오잉? 하고 재밋는데 이러고 있는데..

호기심이 생기더라구요~


눌러서 돌려 보기
눌러서 돌려 봤습니다.

푸하하~ 그냥 돌려 봤거든요~

이게 돌아가요~ 와~ 신기했습니다.


찍힘 판 돌려서
찍힘판 돌리니 돌아 갑니다

이렇게 돌려봤어요~ 이게 안쪽으로 찍히는게 아니고 

찍히는게 벌어져서 찍히더라구요~


안쪽으로 찍힘
안쪽으로 찍힘

이게 안쪽으로 찍히는 우리가 알고 있는 찍는 방식입니다.

다들 이렇게 쓰고 계시겠죠?

저도 그냥 이렇게 쓰고 있었어요~


안쪽으로 찍히면 뜯을때 찢어져요
안쪽으로 찍히면 잘 안뜯겨요

안쪽으로 찍힌 스템플러는 다시 뜯을려고 하면 잘 안뜯기더라구요

그냥 찢어져 버리더라구요~


바깥쪽으로 찍힘
바깥쪽으로 찍었을때

바깥쪽으로 찍어 봤어요~

이렇게 벌려서 찍히거든요~

찍히는것도 처음 봤고 신기 했어요~ 이런기능이 있다는걸 처음 접해봄


스템플러 뜯어 보기
스템플러 뜯어 보기

스템플러를 뜯어 봤습니다.

쉽게 뜯겨요~ 종이도 안찢어지고~

엥? 이렇게 쉽게 뜯긴다고? 와~ 진짜 이렇게 쉽게 뜯길줄은 몰랐거든요~


종이 한장 안찢어지고 뜯깁니다
종이 한장 안찢어 지고 뜯겨요

이렇게 좋이 한장 안찢어지고 뜯겨요~

스템플러 찍힌걸 뜯을려고 하면 뜯는 도구가 있어야 하거나~

살살 재껴 가며 스템플러를 뜯어 내야 하거든요~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을줄이야~

아시는분들은 많으실텐데. 저만 몰랐을 스템플러의 새로운 발견 이었습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