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봄에 보이는 예쁜 꽃들 화단에 피었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8.

봄에 피는 예쁜 꽃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계절에 크게 관심이 많아졌어요

제가 모르고 살았던 화단의 꽃들을 보게 되었네요~


이건 무슨꽃일까요?
화단에 핀 꽃

이건 무슨 꽃일까요?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이렇게 예쁠수가 있을까 싶어요~

남자는 나이가 들수록 감수성이 풍부해진다더니.. 제가 그런듯 합니다


다른 각도에서
이렇게 찍으니 또 다른 느낌이네요

사진을 조금만 다르게 찍어도 느낌이 다르네요

저도 사진을 참 못찍지만 꽃을 찍으니 오~ 사진 잘찍는데~ 이런 느낌?


얌전하게 피어있네요
보라색 꽃

제가 꽃무식이라~ 헤헤~ 그냥 막찍고 봐요

꽃이름도 모르면서 이렇게 사진만 찍어서 댓글로 물어 봅니다.


보라색 꽃 근접 사진
근접 사진

삼성 폰의 한계인가요?

포커스가 잘 안맞아요~ 이러면 제가 진짜 사진을 못찍는거 같아서..

분명히 저 보라색 꽃을 찍었는데.. 왜 뒤에가 포커스가 잡히죠?


이름도 모르면서 찍기만 합니다
화단에 보이는 꽃 마구잡이로 찍기

제가 꽃을 잘 모르다 보니 보이는데로 찍어 놓고 감상합니다.

근데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카메라가 연출을 잘 못해줘요~


이건 진달래인가요?
이꽃은 진달래 인가요?

진달래가 맞나 모르겠네요~

아~ 진짜 꽃 무식이 막 튀어 나옵니다. 


이건 진달래 맞겠지?
이건 진달래가 맞겠죠?

화단에 참~ 꽃들이 만개 해 있습니다.

저는 봄을 참 좋아 합니다. 따뜻한 햇살과~

따뜻한 바람이 불어 오는 그느낌..

그리고 향긋한 풀냄새가 너무 좋거든요~

 

저희가 가게와 집이 멀리 떨어져있어요~ 일이 끝나고 집으로 가면 소똥 냄새 납니다.

이게 왜 그러냐면 포항은 시내를 조금 벗어나면 논 밭이 많아요~

포항하면 배가 많을꺼라 생각하지만 배도 당연히 많이 보이고 하죠~ 근데 시골은 시골입니다.

밭에다 비료를 뿌리면 소똥 냄새가 장난 아니거든요~ ㅎㅎ

 

저는 봄에 항상 소똥냄새랑 풀냄새가 나는 동네에 살고 있어서

이런 꽃들은 공방에 나와야 구경 가능합니다.

아니면 파 꽃이랑 호박 꽃 마늘 꽃 이런거 밖에 안보여요~ ㅎㅎ 이제 곧있으면 마늘 꽃 이랑 파 꽃을 볼수 있겠군요

그럼 꽃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