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명품보다 더 예쁜 미니가방 만들기 내가 만들면 명품이다 [포항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25.

 

명품보다 더 예쁜 미니가방 만들기

 

오랜만에 가방만드는걸 올리내요

가방만드는걸 올리기가 힘든게 엄청 길거든요~

하루아침에 완성이 되는것이 아니라 80시간 이상걸려서 완성이 되다 보니

가방 만드는걸 올리는게 쉽지가 않아요~ 그래도 시간 내서 올려 볼려고 합니다.


스트랩 만드는중
스트랩 만드는중

지금은 스트랩을 만들고 계시는데

블로그 하기전에 만드시던거를 이제서야 스트랩을 만드시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다들 조심한다고 안나오시고 그러다 보니


 

스트랩 한개 완성
스트랩을 한개 완성했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뿅~ 하고 스트랩이 만들어 져요~ ㅎㅎ

근데 그과정이 엄청 많습니다. 그냥 이렇게 보시면 뿅~ 하고 나오니까 ㅎㅎ

가죽을 잘라야하고 보강재도 붙여야하고 가죽껍데기도 벗겨내야하고~

그과정이 모두 사진 한방으로 나와 버리니까 ㅎㅎ 그렇게 보실수도 있죵~


 

스트랩 두개째
스트랩 두개째 만드는중

가방을 두개를 같이 작업 하셔서 두개의 스트랩을 만들어야 합니다.

저희는 가방을 두개를 만들던 세개를 만들던 원하시면 만드시라 합니다.

그대신 가방을 만들다 지칠수도 있어요~ㅎㅎ


두번째 스트랩도 완성
두번째 스트랩도 완성

두번째 스트랩도 이렇게 완성을 시켰어요~

완전 예쁘게 잘 됐어요~ 장식을 실버로 만들어서 엄청 심플해 보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실버를 좋아 합니다

골드는 너무 튈수도 있어서~ 실버가 예쁘더라구요~


 

두개의 가방을 나란히
두개의 가방을 나란히 찍어 봤어요

이렇게 두개 가방이 예쁘게 똭~ 서있네요~

가방 사이즈는 엄청 작아요~ 요즘 작은 가방이 대세다 보니.

근데 저기에 뭘 넣고 다니는거지? ㅎㅎ


들어 보고
가방을 들어 보고 찍었습니다.

손으로 들어보고 사진을 찍어 봤는데. 역시 제 손바닥 만해요~

저는 저기에 핸드폰 한개랑 지갑밖에 안들어 갈꺼 같은데~


 

측면으로 봤어요
측면에서 봤을때

측면으로 보면 엣지가 잘 마감되어있어요~

가방이 블랙 색상이고 실색도 블랙이고~ 블랙색상이 깔끔하긴 한데

사진을 찍어 놓으니까 잘 안보여요~


가방 안쪽
가방 안쪽

가방안쪽을 봤을때도 엄청 심플해요~

미니가방일수록 안쪽이 복잡하면 물건이 더 안들어가니까~ 심플하게 만들었어요


가방 밑면
가방밑면

가방 밑면도 깔금하게 잘 마감 되었어요~

가죽이 예삐가죽이다 보니. 무늬를 잘 맞춰야 해요~

이렇게 줄무늬가 있거나 각종 무늬가 있는 가죽들은 가방을 만들때 무늬를 잘 맞춰줘야 해요~

안그러면 짝퉁같이 나와 버려요 ㅎㅎ


어께에 매 보았어요
한쪽 어께에 매 보았어요~

한쪽 어께로 이렇게 매면 조금 스트랩이 길게 느껴져요~

이게 왜 그렇냐면 스트랩에 버클이 없이 만들어서 그래요~

버클이 있으면 늘렸다 줄였다 할수 있지만 버클이 없이 만들면 스트랩 길이가 고정돼있어서..


크로스로 매 보았어요
크로스로 매 보았어요

크로스로 가방을 매 보았습니다.

피팅을 수강생이 직접 해서 확실히.. 피팅이 너무 좋죠~

수강생분이 엄청 날씬해서~ 모델을 해도 부족하지 않았어요~

 

크로스로 가방을 매니 스트랩이 딱맞았죠?

이가방은 크로스로 매는 가방이랍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가방이기도하고~ 요즘은 크로스 미니백이 유행이라 이렇게 만들었어요

 

저희가 가방을 많이 만드는데 제가 블로그를 쓰는게 조금 꺼려져요~

작은 소품은 솔찍히 글쓰기가 너무 좋거든요~

근데 가방같이 제작기간이 80시간이 넘어가는 그런 가방은 포스팅을 시작하면

포스팅이 엄청 길어져 버릴꺼 같아서 보시는 분들도 지루하실까봐..

뭐 포스팅은 제가 하는거니까~

아무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