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코로나 이전에 했었던 플리마켓 그땐 그랬지~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24.

코로나 이전에 진행했던 플리마켓

 

코로나 이전에 했었던 플리 마켓입니다.

저희가 예전에 참 이런것도 했었었네요~ 

이땐 활기차고 많은것들을 할수 있었는데.. 요즘은 활동 자체를 할수 없는 이런 시대가 되었네요


악세사리코너

이렇게 수공예로 악세사리를 만들어서 플리마켓에 나오고 했었는데..

예쁜것들도 많이 볼수 있었는데.. ㅎㅎ

작가님들의 많은 작품도 볼수 있었는데. 이젠 보기가 쉽지가 않네요~


유라곻예 전시
유리공예

유리공예도 있었네요~

컵안에 예쁜 꽃들도 있고~ 액자도 만들고 했었었네요~

지금 보니~ 참 좋았던거 같아요~


예쁜 꽃들도 유리병에 있어요
유리공예

이렇게 브럿지도 예쁘게 유리장식을 하고~

각종 조화도 유리 병속에 넣어서 장식을 해놨어요~

정말 예쁘게 잘 만들어 졌는데.. 이때 당시 이렇게 수공예로 하는곳들이 많았었는데


도자기 공예
도자기 공예

도자기 공예도 있네요~ ㅎㅎ

예쁜 그릇과 꽃병 화분 찻잔도 있고요.. 

저기 보면 수저 받침대도 있네요~ 


포슬린 아트
포슬린 아트

도자기 공예 옆에 이렇게 포슬린 아트를 해놓았네요

너무 예쁘게 그림을 잘 그려놓았어요~ 요즘은 다들 잘들 지네고 있는지~


우리 가죽공예
우리 가죽공예

저희가 출품했던 가죽공예 전시 코너입니다.

종류도 많지도 않고 시간도 많이 없어서~ 작품이 많지는 않았어요~

파우치와 여성용 반지갑 네입텍 여권지갑 같은것들이 보이네요~


가죽공방 옆테이블
여권지갑 네입텍 카드지갑

저희가 두테이블을 썼었는데.. 바로 옆테이블에 여권 지갑과 네임텍이 이렇게 있네요

카드지갑도 편지봉투 모양으로 이렇게 만들어서 출품했는데..

이때 많이 안팔렸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여러가지
여성용 반지갑

여기 보면 여성용 반지갑도 이렇게 나와있는데.

이거 만들려고 시간을 엄청 많이 투자 했었는데.. ㅎㅎ

노력 만큼 많이 안팔려서~ 조금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악세사리 코너
악세사리 코너

참여 작가들이 정말 많았었는데..

찍어놓은 사진은 이게 다네요~ ㅎㅎ 그때 그시절에 찍었던..

제가 알기론 이때가 2019년 이었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그때만 하더라도~ 많은것을 했었는데..

외부에 수강도 많이 있었고 이렇게 플리 마켓도 했었었는데..

지금은 거의 없어졌어요~ 

다들 사적 모임 제한으로~ 이렇게 사람들이 모여서 할수 있는것이 제한적이다 보니

활동도 적어지고 수입도 그만큼 줄어 들겠죠~

그때 그시절이 다시 돌아오겠죠?

너무나 바빠서 힘들었던 그때그 시절 그립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