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작은 내 작업실~ 그리고 함께하는 내 디바이스들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23.

블로그 작업하는 내 작은 작업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거의다 비슷할 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직업으로 블로그를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매일

글을 쓰고 또 여러 정보를 찾아서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을 합니다.

 

그냥 블로그 쓰는게 재미가 있어서 어찌 보면 욕심이 될 수도 있겠네요~

게을러지는 게  싫어서 시작한 것이고.. 공방을 운영하면서 공방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것입니다


공방 내작업실
공방의 내 노트북

공방에 이렇게 작은 곳에 제 공간입니다. ㅎㅎ

공방은 저를 위한 곳이 아니라 수강생을 위한 곳이기도 하기에~

제공 간은 최대한 작게 마련했어요~


 

내 디바이스들
내 노트북과 디바이스들

제가 블로그를 하면서 노트북과 핸드폰을 2개를 쓰고 있습니다.

지금 사진을 찍고 있는 갤럭시 Z3폴드와 갤럭시 A 시리즈를 공방에서 작업용으로 쓰고 있어요~

갤럭시 A 시리즈는 네이버와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할 때 쓰고 있어요~

제 핸드폰은 제 개인정보가 연결돼있다 보니

공방 정보를 연결할 수가 없어서 이렇게 두 개의 디바이스를 쓰고 있어요


 

내 작은방
집에서 쓰는 작업실

집에서는 이렇게 작은 책상 위에 놓고 씁니다. ㅎㅎ

그렇게 크게 공간을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아주 소소하게 꾸며 놓고 쓰고 있어요~

뭐 다들 그렇겠지만 시진 찍고 옮기고 이러는 게 다이다 보니~ 근사하게 꾸며 놓을 것도 없더라고요


 

제 윈도우 테블릿
윈도우 테블릿

제 윈도 태블릿이에요 산지는 꽤 오래됐지만 블로그 쓰는 데는 문제가 없어서

그냥 쓰고 있는데.. 아직 별문제 없이 잘 쓰고 있지만 언젠가 교체를 해야 하겠죠?


 

책도 있지만 안읽어요
책도 있는데 안읽어요~

 

책이 보이는데 읽지는 않습니다.

저희 집사람이 가끔 책 읽는다고 하는데.. 거의 읽는 건 못 봤습니다,ㅎㅎ

공방 블로그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저희 공방의 소소한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냥 제가 사는 이야기들을 사람들이 보고 같이 공감할 수 있다는 게 저는 좋은 거 같아요~

크게 별 이야기도 없지만 사람 사는 게 거의 비슷하기 때문일 수도 있겠죠?

 

솔직히 욕심은 있습니다. 사람이 욕심이 없을 순 있나요~ ㅎㅎ

블로그 하면서 구독자 늘리고도 싶고 애드센스로 돈도 벌고 싶고

근데 이 블로그는 그런 용도로 쓰이는 블로그가 아니다 보니..

 

이렇게 제 공간을 공개해 봤어요~

크게 별다를 것 없는 제 공간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