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다람쥐 딸랑구의 운동시간~ 열심히 돌아 다니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3. 1. 10.

안녕하세요~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딸랑구가~ 열심히 케이지 안을 돌아 다니네요~


모래 놀이장에서
연꽃이 있는 모래 놀이장

연꽃이 있는 모래 놀이장입니다.

솔찍히 여기서는 잘 안놀아요~ 저 연꽃은 치워줬습니다.

워낙 사방 팔방으로 던져 놓아서~


저기에는 또 뭐가 있나?
앗~ 옆에 응가가 묻었어요~

딸랑구 옆에 응가가 묻었네요~

돌아 다니면서 여기 저기 뭍혀 놓고 다니네~


연꽃을 별로 안좋아 합니다.
연꽃 저리 치워~

연꽃을 별로 안좋아 해서~ 둘러 보고 있습니다.

저도 연꽃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선물 받은거라 넣어 놨는데~ 반응이 영~ 안좋아요~


집사~ 이거 치워줘
집사 연꽃 치워줘~

딸랑구가 연꽃을 안좋아 하는게 맞습니다.

하하~ 원래 제가 넣어 주면 저 연꽃을 사방 팔방 던져 놓으면 제가 다시 주워서 놀이장에 넣어 주거든요~

근데~ 또 던져 놓고~ 제가 또 넣어 주고~ 이렇게 하다보니~ 딸랑구도 마음에 안들었나 봐요~


집사 빨리 치워~
집사 빨리 연꽃 치워~

알았어 알았다구~ 치워 줄께~

하하~ 혹시나 모르니까 옆으로 빼 놓을게~ 나중에 좋아 질수도 있으니~

'나는 저거 마음에 안들거든~'


응가 하러 화장실로
딸랑구 응가 하러 화장실로 갑니다.

이번엔 응가를 하러 화장실로 갑니다~

저 엉덩이가 저는 너무 귀엽거든요~ 토실 토실한게 밤송이 같아서~


딸랑구 볼일 보는중
응가~ 힘줘~

저 무표정한 얼굴로~ 응가를 보고 있어요~

화장실은 정말 잘 찾아가요~ 본인 화장실인걸 확실하게 알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화장실을 항상 깨끗히 치워 주고 있습니다.


응가 다 봤어요~
응가 다 봤나?

'와~ 시원하다~ 정말 시원하게 볼일 잘 봤네~'

하하~ 딸랑구~ 볼일 다보고~ 시원한가 보네요~ 하하~

 

그럼 오늘의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