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오늘은 어디다가 아몬드를 숨기지? 딸랑구의 보물숨기기

by 오유가죽공방 2023. 1. 7.

안녕하세요~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우리집 막둥이가~ 자기 보물을 어디다가 숨길지 고민을 하는 이야기 입니다.


집사~ 뭘봐
집사 뭘보노~ 내가 뭐할지 비밀이다~

딸랑구~ 집사 눈치를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분명히 뭔가를 숨길 작정인거 같은데~ 집사가 보고 있으니~ 눈치를 보고 있네요~


모른척 그루밍하기
모른척 그루밍을 하고 있어요~

집사의 눈을 피하기 위해서 모른척 그루밍을 하고 있어요~

귀여운 녀석~ 너가 뭐할지 알고 있다~


입에서 아몬드를 꺼냈어요~
입에서 아몬드를 꺼냈네요~

딸랑구~ 입에서 아몬드를 꺼냈습니다.

분명히 저걸 숨길 작정인거 같습니다~ 어디다 숨길지~ 고민을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열심히 화장실 파는중
열심히 화장실을 파고 있습니다.

먼저 화장실에 숨길려고 화장실을 파고 있는데~

제가 지켜 보고 있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하하~ 제가 보면 숨긴걸 치워 버리거든요~


화장실에서 케이지 뒤로
화장실에서 케이지 뒤로 이동

화장실이 안되겠는지~ 케이지 뒤로 돌아가서 숨기고 있어요~

녀석 머리가 좋습니다~ 원래 다람쥐가 지능이 높기는 한데~ 집사 눈에 안띄일려고~

케이지 뒤로 가네요~


아무도 못봤겠지?
딸랑구~ 집사가 보고 있어?

'아무도 못봤겠지?'

아니~ 집사가 보고 있거든~


어라? 집사네
어? 집사 계속 거기서 다봤어?

제가 보고 있다는걸 눈치 챘습니다~

당황하는 눈빛이네요~ 집사는 딸랑구가 하는 모든걸 지켜 보고 있다~

하하~ 거기다 숨긴다고 모를거 같으냐~ 귀여운 녀석

 

그럼 오늘의 딸랑구 보물 숨기기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