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알콩달콩 원데이 클레스 키링만들기 나만의 명품 구찌 샤넬 보다 비싼 키링 커플키링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3.

 

알콩달콩 원데이 클레스 키링만들기 나만의 명품

 

원데이 클레스 커플 키링 만들기

 

요즘 원데이 클레스가 많이 없어요~ 이놈의 코로나 덕분에 외부로 다들 잘 안 다니시는거 같아요~

저희 같은 이런 소상공인은 아주 타격이 크죠~

오랜만에 이렇게 커플 두분이서 알콩 달콩 키링을 만들러 오셨어요~

반갑기도 하고~ 너무 예쁜 커플분들이셨어요~


 

가죽을 잘라서 본딩
가죽을 자른후 본딩

원하는 가죽을 고르고 이렇게 본딩을 해주고 있네요~

두분이서 같이 하는데 얼마나 잘하시는지..

본딩은 최대한 꼼꼼히 잘 해줘야겠죠?


보강제 본딩 하고 있는중
보강제 본딩

가죽에 보강제를 붙혀 주고 다시 위에다 본딩을 해줍니다.

이렇게 해줘야 키링에 볼륨을 넣을수가 있어요~

밋밋한 키링은 뭔가 매력이 없어서 이렇게 저희는 볼륨을 넣어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바느질 하는중
바느질 하기

예쁘게 바느질을 하고 있어요~

바느질은 그리프로 구멍을 잘내줘야 더예쁘게 나오거든요~

그리프 치는걸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여자친구 분이 정말 바느질을 잘하시더라구요~ 흠.. 처음 해보시는게 아닌듯한 바느질~


사포질 중
사포질을 하고 있네요~

베이스 코트를 바르고 잘 말린다음 사포질을 하고 있네요~ ㅎㅎ

정말 예쁜 커플 두분이세요~ 서로 칭찬 해주며 이야기 하면서 재밋게 하셨어요~ 

고르게 사포로 잘~ 밀어주면 된답니다.


엣지 코트 바르기
엣지 코트 바르는중

사포로 잘~ 밀어주고 엣지 코트를 바르고 있으시네요~

산적 꼬지로 엣지 코트를 콕찍어서 예쁘게 베이스 코트위에 얹어 주듯이 발라줘야해요~

그렇게 안하고 붓칠하듯이 슥슥 발라버리면 줄무늬가 생길수가 있으니

톡~톡 치면서 엣지 코트를 발라줘요~


 

집중해서 바르는중
엣지 코트 집중

두분이 엣지 코트를 엄청 집중해서 바르고 있어요~

너무 열심히 잘하고 계셔서 다른 말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키링 완성

쨔란~ 이렇게 완성이 되었어요~ ㅎㅎ

키고리까지 예쁘게 완성했어요~

키고리는 이태리 수입 베지터블 가죽으로 했답니다.

왜냐하면 키고리가 좀 빳빳한 걸 써야 잠금이 잘 안풀리거든요~

그리고 예뻐 보이라고~ 비싸고 좋은가죽으로 키고리를 달아 드렸어요.

 

커플 두분이서 정말 정성을 다해 만들었어요~

커플 두분다 포항에 계시는 분들이 아니시더라구요~

이렇게 포항에 놀러 오셔서 저희 공방을 찾아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가죽공예가 원래 블로그 인기가 별로 없는 키워드는 맞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최대한 좋은글을 쓸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흔히 경제나 사회이슈를 포스팅 하시는 분들보면 좀 부럽기도 해요~ ㅎㅎ

전 그런글을 잘 못쓰거든요~

암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