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수강생 클러치 제작기 샤넬 구찌도 이렇게 만든다 안감작업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5.

 

수강생 클러치 제작기 샤넬 구찌도 이렇게 만든다

 

포스팅 시작한지도 이제 3개월째다 ㅎㅎ

다른 블로거 분들은 어찌하는지 잘 모르지만 제가 하는게 맞는지 나도 잘 모른다..ㅎㅎ

이게 맞게 하는건지.. 솔찍히 유튜브 보면서 어찌 어찌 해야겠다 내생각데로 그냥 하다보니

3개월이 지났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클러치 제작의 한 부분을 포스팅 해봅니다~

지퍼가 잘 달려 있는지 확인
지퍼 확인

지퍼가 가죽에 잘 달려 있는지 확인해보고 있어요~

지퍼 간격을 잘 맞춰야 하거든요~

가죽과 지퍼 간격이 안맞으면 지퍼가 가죽에 걸려서 열고 닫는게 잘 안될수 있거든요~


안감 붙히기
안감 붙히기

안감을 붙혀주는데. 안감을 뒤집어 줄꺼라서 이렇게 뒤집어서 붙힘니다.

ㅎㅎ 이렇게 글을 쓰면서 잘 알아 들으실까? 하는 생각도 들어요~

이렇게 뒤집은다고 설명해드려도 어떻게 뒤집으라는거야? 이러실수도 있을꺼 같아요~

근데.. 다르게 표현할 방법이~


안감 뒤집어서 확인중
안감 뒤집어서 확인

요렇게 뒤집어 줍니다.. ㅎㅎ

제가 설명하는게 어설퍼서 ㅎㅎ 아니 제가 글을 잘 못쓰는게 맞는거 같아요~

아주 깔끔하게 안감이 잘붙었죠?


그리프 치는중
그리프로 바늘 구멍 내기

그다음에 그리프로 바늘 구멍을 내줍니다.

그리프라는게 포크같이 생긴거에요~

수강을 나가면 다 그래요 포크같이 생겼다고 ㅎㅎ


 

바느질 하는중
바느질 하기

이제 바느질을 합니다. 뭐 바느질이야 다들 선수라~

저희 수강생 분들은 바느질 하는걸 정말 잘합니다. 저희가 처음부터 그렇게 가르쳐 드리기 떄문에

예쁘게 바느질을 하는 방법을 알고있어서 ㅎㅎ

가죽공예는 바늘땀이 어떻게 잘됐느냐가 선수냐 아마추어냐를 가르거든요~


열심히 바느질중
가죽 지퍼 천 바느질중

지금 보시면 가죽과 지퍼와 안감 이렇게 3중을 바느질 하게 됩니다.

그래서 바느질을 좀 유의해서 해야 되요~ 잘못하면 바늘이 바늘 구멍으로 안나오고 천을 뚫고 나오기 떄문에

바늘을 살살 돌려가며 바늘 구멍을 찾아가며 바느질을 해야 예쁘게 바느질이 된답니다.

 

항상 수강을 하면서 느끼는게 수강생들이 어떻게하면 잘 이해할까~

그런생각을 많이 합니다..

최대한 이해하기 좋게 그리고 실수를 최소화할수 있겠금 노력을 해요~

하다보면 늘겠지? 이게 아니라 이렇게 해야 실력이 늘수 있다~ 라는걸 알려 드리는게 제일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알게 된다는 생각은 저는 절데로 안하고 수강을 하고 있거든요~

 

저희는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항상 하는이야기가 잘만들면 판매할수 있다..

기본이 되어있으면 활용을해서 나만의 작품을 만들수 있다.

그래서 정말 기본에 충실해서 작품을 만들고 창업도 시켜 드리고 있어요~

창업이라고 해서 오프라인 창업보단 온라인 창업을 추천해서 많이들 하고 있어요~

ㅎㅎ 말이 기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또뵈요~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