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구찌 핸드 스트랩 숄더 스트랩 주문 제작 어쩌다 공방 사장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1.
구찌 핸드 스트랩 숄더 스트랩 주문 제작

구찌 핸드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

 

구찌 핸드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을 주문 받아서 제작 하였습니다.

핸드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은 손이 많이 닫는 부분이라 잘 해지고 그래서 주문이 종종 들어 옵니다.


가죽 제단 전
벨트 절단

저희는 스트랩 커터가 따로 없어서 이렇게 줄자를 대 놓고 벨트를 잘라 줍니다

이렇게 잘라도 똑 바르게 잘 잘린답니다. ㅎㅎ


 

어께끈 완성
숄더 스트랩

어께 스트랩입니다. ㅎㅎ

따로 제작 과정은 없어요~

사진을 정말 많이 찍지만 우째 이것 만드는 건 사진을 못찍었더라구요~

에휴~ 저혼자 엄청 바쁘답니다..


숄더 스트랩

다른 각도에서 찍어 봤어요

저희는 개고리 스트랩 고리 장식같은 모든 장식은 국산으로 쓰고 있어요

보시면 골드 색상인데. 골드 색상이 좀 진하게 들어가서 고급 스럽게 보여요


핸드 스트랩
핸드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

두개를 같이 놓고 사진을 찍어 봤네요~

엣지도 정말 잘 발렸어요~ 예쁘게~ ㅎㅎ


핸드 스트랩 개별사진

핸드 스트랩만 개별적으로 한번 찍어 봤네요~ ^^;

주문이 들어와서 만드는 시간은 생각 보다 오래 걸려요~

만들어서 주문자에게 드리면 맘에 들어하면 참 저희도 기분이 좋답니다.

근데 이렇게 만들어도 맘에 안들까봐 저희도 많이 고민하고 제작 하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많은 일을 하다고 있답니다. 이렇게 포스팅하는것도 어떻게 보면 일 처럼 느낄수도 있어요

어쩌다 보니 공방 사장이 됐거든요~ 원래는 제가 하는 일이 따로 있답니다.

제 와이프가 이일을 시작하면서 도와 주다 보니 가죽 공방 사장이 되어있었답니다.

참~ 이게 사람이 여기에 익숙 해지다보니.. 적응을 해버리게 되었네요~

원래는 CNC 오퍼레이터 였는데.. 철을 만지다 가죽에 익숙해 져버린 이상한 상황이죠~

오늘은 여기까지~ ㅎㅎ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