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딸랑구의 일상

코코넛 집을 사랑한 우리 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여기가 너무 좋아~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27.

안녕하세요~ 다람쥐 딸랑구를 사랑해주시는 방문자님~

오늘은 코코넛 집을 좋아 하는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이야기 입니다.

다람쥐가 좁은 틈을 좋아 하긴 합니다~ 그래서 인지 코코넛 집에 이렇게 자리 잡고 앉아 있네요~


머리에 톱밥 묻었다
머리에 톱밥 묻었다~

아이고~ 딸랑구 머리에 톱밥이 묻어 있네요~

오늘은 세수를 안했나 보네~ 머리에 톱밥을 못털어 냈나 봐요~


코코넛 집에 다람쥐
딸랑구야~ 거기가 그렇게 좋으냐?

딸랑구야~ 거기가 그렇게 좋아?

집사가 뚫어 지게 쳐다 보니~ 딸랑구도 저를 뚫어지게 쳐다 보네요~ 하하~


그만 쳐다봐
창피하게 그만 쳐다봐

딸랑구가~ 고개를 돌리네요~

하하~ 언제나 당당한 우리 딸랑구가 고개를 돌리다니~


여기를 보세요~
너무 귀엽게 쳐다 보고 있어요~

코코넛 집 문사이로~ 너무 귀엽게 쳐다 보고 있어요~


여긴 내집~
코코넛을 사랑한 딸랑구~

코코넛 집 지붕위에서 당당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붕은 언제나 딸랑구 지정석입니다~ 하하~


내려가기 싫어~
아~ 경치 좋다~

지붕위에 올라가면~ 경치가 잘 보이나?

하하~ 본능이겠죠? 이렇게 지붕위에서 주변을 감시하는 본능

저는 딸랑구 핸들링을 하기 위해서 강요를 안하거든요~ 그냥~ 지켜 보는것만으로도 저는 즐겁습니다.

매일같이 딸랑구 집 치워 주고~ 화장실 치워주고 하는데~ 하나도 귀찮지 않아요~

그만큼 집사에게 딸랑구는 사랑입니다~ 하하~

 

그럼 오늘의 우리집 막둥이 다람쥐 딸랑구 코코넛 집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