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장지갑 주문 제작 명품같은 나만의 커스텀한 수제 장지갑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0. 9.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장지갑 주문 제작해서 완성 시킨 이야기 입니다.

먼저 주문을 해주신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장지갑 접은 모습
장지갑 접어 봤습니다.

검정색의 가죽으로 제작이 되서 깔끔하게 보이네요~

제가 만들었지만 조금 쑥스럽습니다. 하하~


내려 놓고 봤습니다
내려 놓으니 지갑이 살짝 뜹니다.

지갑이 길이 들지 않아서~

가죽에 힘이 들어가 내려놓으니 살짝 지갑이 뜨네요~

이건 계속 쓰면 가죽이 길들여 져서 착~ 하고 접힙니다.


꼼꼼하게 바느질을 했어요~
꼼꼼하게~ 바느질을 했는데~

꼼꼼하게 바느질을 한다고 했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이 보이네요~


지갑 펼쳐 보기
지갑 펼쳐 봤습니다.

지갑을 펼쳤는데~ 뒤집어서 사진이 찍혔네요~ 하하~

장지갑은 위 아래 구분하기가 어려워서~ 하하~


똑바로 세워 놨습니다
똑바로 해서 세워서 한장~

장지갑을 똑바로 세워 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검정색 실을 사용해서~ 바늘땀이 눈에 확 띄네요~


장지갑 정면
장지갑 정면 입니다.

장지갑을 정면에서 찍어 봤습니다.

검정색 가죽에 검정색 실을 써서 겉면으로 봤을땐~ 깔끔해 보여요~


아랫면 엣지
아랫면 앳지 코트가 잘 발렸어요~

당연한거지만 앳지 코트가 잘발렸어요~

저는 앳지 코트를 조금 도톰하게 바르는 스타일이라~

앳지코트가 라운드 지게 잘 발렸어요~


앳지 코트가 전체적으로 고르게 잘 발렸어요~
앳지 코트가 고르게 잘발렸어요~

전체적으로 앳지 코트가 고르게 잘 발렸습니다.

이런 소품은 마감이 정말 중요한데~ 엄청 신경써서 마감했어요~


주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접히는 부분도 깔끔하게 됐습니다.

안감도 가죽으로 만들어져서~ 퀄리티는 최고 일거라 생각합니다.

지갑이 접히는 부분도 주름을 최대한 줄여 주기 위해서~ 열을 가해주면서 만들었어요~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 졌습니다.

 

주문하신분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셔서 저희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돈을 받고 만드는 것이기에~ 더욱 신중을 기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장지갑 만든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