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배우 박하선 학교폭력 피해 "나도 피해자였다" 고백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27.

배우 박하선이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주연 천우희와 김지훈 감독이 출연했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는 스스로 몸을 던진 한 학생의 편지에 남겨진 4명의 이름, 가해자로 지목된 자신의 아이들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려는 부모들의 추악한 민낯을 그린 영화다. '화려한 휴가' '타워' '싱크홀' 등을 연출한 김지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천우희를 비롯해 설경구, 오달수, 고창석 등이 열연했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에서 다룬 '학교 폭력'에 대해 "영혼의 재난"이라고 김지훈 감독이 밝혔다. 그는 "영혼이 파괴된 것은 세월이 아무리 흘러도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재난으로 표현했다"라며 "사고가 나면 수습이 되지만 학폭으로 인한 영혼 파괴는 수습이 안 된다"고 했다.

박하선도 학폭 피해를 고백했다. “저는 (영화 속 장면처럼) 이 정도까진 아니었지만 저의 교과서를 창 밖에 버리거나, 아침에 갔는데 제 책상이 없거나 했다”고 말했다 

박하선은 “제가 보는 앞에서 분필을 제 책상에 (문지르기도) 했다”면서 “저는 그냥 반응하진 않았다. 재미없어서 (그 친구들이) 금방 그만두긴 했는데 그 기억은 굉장히 오래 가더라”고 말했다.

 

학교 폭력은 지울수 없는 상처입니다.

박하선 배우도 학교에서 지울수 없는 상처를 갖고 있었다니 안타깝기만 해요~

학교 폭력은 범죄라는걸 모두가 알아야 하는 일이에요~

이번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에서 김지훈 감독의 진심이 잘 전해질지 기대 해 봐야겠어요~

영화 '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는 4월27일 개봉합니다.

박하선 인스타 그램
출처 : 박하선 인스타그램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