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유채꽃에 벌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어요~ 작은 담벼락 화단의 작은 일꾼들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23.

유채꽃이 정말 예쁘게 폈어요~

 

작은 화단에 핀 예쁜 유채꽃입니다.

열심히 사진을 찍어 보고 있었는데~ 작은 일꾼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네요~


예쁘게 핀 유채꽃
작은 화단

아주 작은 화단에 핀 유채꽃이에요~

그냥 담벼락 화단에 아무렇게나 핀 유채꽃 같아도 이렇게 예쁘네요~

저도 사진을 찍으면서 너무 신기 했어요~ 아무도 봐주지 않는데 이렇게 예쁘게 피고 있으니~


담벼락에 핀 유채꽃
담벼락에 피어 있는 유채꽃

담벼락에 이렇게 예쁘게 피었어요~

노란색의 꽃잎이 정말 화사하게 피어서 담벼락이 하나의 예술품이 되었어요~

예쁘게 잘 꾸며진 그런 담벼락이 아닌 평범한 담벼락에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바뀌었어요~


꽃잎이 정말 예뻐요
꽃잎이 정말 예쁘네요~

꽃잎이 정말 예쁘게 활짝 피었어요~

유채꽃을 이렇게 자세히 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자세히 보니~

꽃의 수술이 나보이네요~ ㅎㅎ


아직 덜핀 유채꽃 망울
유채꽃 망울

좀 더 보니 아직 피지 않은 꽃망울도 보이네요~

이렇게 사진을 보면서 잠깐의 감상을 가져 보기도 하고~


벌들이 일을 하고 있네요~
벌들이 일을 하고 있어요~

꿀벌들이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걸 봤어요~

요즘 꿀벌 보기가 힘든데. 이렇게 꽃이 피니 다시 날아오네요~


너는 어디서 왔니?
꿀벌아 너는 어디서 왔니?

이 꿀벌은 어디서 왔을까요?

제가 있는 곳은 포항의 시내인데.. 벌꿀통이 없는데..

어디쯤에서 왔을까요?

멀리에서 온 거 같은데.. 잠깐 쉬어도 되는데~ 꿀벌들은 쉼 없이 계속 꿀을 따네요~

 

여기 저기 날아 다닙니다
여기 저기 날아 다닙니다.

꿀벌이 한마리가 아니네요~

꿀벌 친구도 같이 있네요~ ㅎㅎ

혼자보단 둘이 더 보기가 좋습니다. 근데 꿀벌도 많이 몰려 다니면 무서워요~


잘 날아 다니네요~
열심히 날아 다닙니다.

꿀벌이 꽃사이로 열심히 날아 다니네요~

저희도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데..


예쁜 꿀벌
꿀벌이 정말 예쁘게 사진에 찍혔어요~

꿀벌이 정말 예쁘게 사진에 찍혔어요~

오늘 날씨도 그렇게 맑은 날씨가 아닌데..

예쁘게 꿀벌 사진이 찍혔어요~ 저도 사진을 찍으면서 이렇게 잘 찍힐수가~

저희 공방 옆에 주차장의 담벼락에 하나의 예술작품처럼 피어있는 유채꽃~

그사이로 꿀벌이 날아 다니는걸 보니~ 하나의 동화같습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