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포항 항도 중학교 가죽 공예 클래스 단체수강 미니 백 만들기~ [포항 오유 가죽 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3. 9. 21.

안녕하세요~ 오유 가죽 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포항 항도 중학교 가죽 공예 클래스로 미니 백 만들기 수업을 진행 했습니다.

아직 중학생들이라~ 재잘 재잘~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면서 수업을 진행 했어요~


저희가 준비해간 패키지준비한 패키지를 풀고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준비해간 패키지

원데이 클래스 그것도 2시간밖에 없는 시간이라~ 저희가 이렇게 패키지로 준비를 해갔어요~

처음부터 하게 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처음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어려운 작업이거든요~


어~ 실이 잘 안 꿰지네~야~ 이제 실을 다 뀄다
와~ 실 다뀄다~

항상 그렇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실꿰는게 쉽지가 않아요~

일반적으로 바늘에 실을 꿰는 방식하고는 많이 틀리기 때문에~ 많이들 어려워 하시는 부분 입니다.

그래도~ 실습이니까~ 해봐야겠죠?


이제 바느질 하기~어? 바늘이 잘 못 들어갔다하하~ 나는 바느질에 소질 있나봐~
학생들이 각자 맡은 작품에 바느질을 해주고 있네요~

처음하는 가죽 바느질이라~ 처음엔 서툴러도 잠시 후면 능숙해져서 바느질은 금방 잘해 냅니다.

하다 보면 실이 꼬이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건 그냥 반대로 실을 빼서 다시 바느질을 해주면 됩니다.


엣지코트도 예쁘게 잘 발라주고 있네요~엣지 코트 바를 때는 항상 집중
엣지 코트 바를 때는 언제나 조용합니다.

엣지 코트 바를 때는 항상 집중을 하기 때문에~ 다들 조용히 엣지 코트 바르는데~ 집중을 합니다.

이때는 다들 너무 조용해요~ 하하~


내꺼 귀엽지?선생님꺼는 예쁘다~
각자 완성된 작품을 자랑 하고 있네요~

선생님도 학생들도 모두 모두 정말 열심히 잘 만들어 줬어요~

각자 만든 작품을 이렇게 멋지게 폼을 잡고 자랑을 해주고 있습니다.


모두 모두 수고 했어요~
만드느라 고생들 많았습니다.

멋진 명품은 아니더라도 명품보다 더 값어치 있는 내가 만든 가방입니다.

명품은 돈을 주고 살수 있지만 이런 작품은 내가 만들어야 나올수 있는 작품이에요~

그만큼 값어치를 따질수 없는 소중한 물건입니다.

 

이렇게 실습을 하면서 즐거워하는 아이들을 보니까~ 저희도 역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그럼 오늘의 항도 중학교 단체수강 가죽 공예 클래스 미니 백 만들기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