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에 벚꽃이 피었네요~ 아들,딸 외고 생활

by 오유가죽공방 2022. 4. 4.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에 벚꽃이 피었네요


경북외국어 고등학교에서 기숙사 생활을 하고 있는 아들,딸이 잘 지내고 있다고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보내 줬어요~
경북 외고에 몇번 가봤지만 이렇게 벚꽃 핀거는 처음 봤어요~


야간에 촬영한 사진

밤에 이렇게 사진을 찍었나 보네요~
기숙사 생활을 하다 보니 외출이란걸 거의 할수가 없어요~


딸친구와 함께

친구와 함께 찍었나 봐요~
벚꽃과 함께 이렇게 찍으니 화보 같네요~


예쁘게 찍었어요~

제가 원래 딸바보라~ 딸이 하는 뭐든게 예뻐 보여요~
항상 볼수 없지만 이렇게 사진으로 볼수 있는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답니다.


아들과 딸

아들하고 딸이 같이 사진을 찍어서 보내줬네요..
아들은 원래 이렇게 사진 안찍어서 보내주는데..
딸이 아빠한테 사진 보내 줘야 한다고 오빠한테 사진 같이 찍자고 해서 이렇게 찍었답니다.
저도 사진찍는거 별로 않좋아 하는데..


뒤에 보이는 친구들이 많네요

날씨가 좋아서 인지 학교 친구들이 다같이 나와서 사진을 찍고 있어요
경북 외국어 고등학교는 인성을 굉장히 중요시 한느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어른들과 학교 학생들 사이에서도 항상 인사를 깍듯이 인사를 하고 다닙니다.


딸 친구와 함께

우리딸 이야기로는 본인이 학교에서 인싸랍니다.
제가 원래 그런거 별로 않좋아 하는데..
인싸고 아싸고 그런게 뭐가 중요하냐고~ 항상 그렇게 이야기 하는데..
자기를 좋아 하는 친구들이 많다고 하네요~ 믿어야할지 말아야할지.
근데 학교 분위기 자체가 왕따가 없는 그런 학교 분위기 입니다.
모두 조별로 과제도 하고 발표도 하면서 학우들과의 친분을 많이 쌓아서 같이 잘 지내는거 같았어요.
언제나 그렇지만 기숙사 생활이 갑갑하기도 할텐데 이렇게 친구들과 같이
잘 지내는거 보니 정말 안심이 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