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어느 부부의 원데이 클래스 키링 만들기 1탄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22.

어느 부부의 원데이 클래스

 

주말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쌀쌀한 날이었는데

원데이 클래스로 부부가 함께 와서 따뜻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보강재 본딩중
보강재에 본딩중

가죽을 고르고 일단 먼저 보강재에 이렇게 본딩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부부가 원데이 클래스 오는건 보기 힘들어요

근데 없지는 않아요~ㅎㅎ


 

가죽에 본딩중
가죽에 본딩중

가죽에 본딩을 하고 계시네요~ ㅎㅎ

색상은 봄에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색을 아내 분이 고르셨네요~


 

남편분의 본드칠
남편분 본드칠

남편분은 박력있게 슥~ 슥~ 바르시네요~

남편분 색상은 네이비 색으로 문안한 색상을 고르셨어요~


보강재 붙이기
보강재 붙이기

예쁘게 보강재를 붙여 놨네요~ ㅎㅎ

이렇게 예쁘게 굴려서 붙여 줘야 안감 가죽에 주름이 안진답니다.


볼륨 넣기
가죽을 붙여서 볼륨을 넣기

안감과 겉감을 이렇게 붙여 놨네요~ 

이제 볼륨을 넣어 줘야겠죠? ㅎㅎ


볼륨 넣고 있는중
슬리커로 볼륨을 넣고 있는중

예쁘게 볼륨을 넣어 주고 있네요~

이렇게 볼륨을 넣어 줘야 예쁘게 키링이 나오겠죠? ㅎㅎ

안그러면 밋밋하니 포인트가 없어서 심심할꺼에요~


아내분이 직접 볼륨넣어주고 있어요
직접 볼륨을 넣어 보고 있는중

아내분이 직접 볼륨을 넣어 주고 있네요~

원데이 클래스는 직접 체험을 해보는거라 될수 있으면 직접 할수 있도록..

예쁘게 볼륨을 넣어 주고 있어요~


그리프로 구멍 내주기
그리프로 구멍을 내주고 있네요

남편분이 그리프로 바늘 구멍을 내주고 있네요..

남자 분이라 그런지 화끈하시네요~ㅎㅎ

한번 알려 드렸는데 이렇게 잘 하시다니..


구멍을 확인하며 그리프로 맞춰주고 있어요
그리프로 바늘 구멍 내는중

그리프로 라인을 확인하며 구멍을 내주고 있어요~

바늘 구멍이 일정하게 나올수 있도록 잘 맞춰 주셔야 해요~

 

요즘 공방이 비수기에요~ 저희 뿐만 아니라 어디든 비슷할꺼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할 내용이 항상 나와주니~ 저로써는 너무 감사하다 생각합니다.

 

항상 저희 공방을 찾아 주시고 문의주시는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블로그도 방문 해주셔서 댓글 공감 눌러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