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조금씩 풀리네요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14.

애드센스 광고 수제한

 

애드센스를 하다보니 여러가지 문제가 있네요~

뭐든지 쉬운건 없는거 같아요

그냥 포스팅하고 댓글 열심히 달고 하면 될꺼라 생각했었는데.

많은 부분의 제재가 있네요~ 큰수익은 안나지만 그래도 뭔가에 제재가 된다는게

그 심적 부담? 같은게 느껴져서~


구글 애널리틱스 페이지뷰
애널리틱스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의 분석표를 보면 노출수가 12일 부터 올라가요~

이건 뭐냐면 노출수를 올려줘서 올라가는거거든요~

완전히 풀린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풀리고 있다는거니까 긍정으로 받아 들여야겠죠?


애드센스 노출 그래프
애드센스 노출 그래프

애드센스에서 확인한 노출 그래프를 봐도 3월 12일부터 조금씩 풀리기 시작 하네요~

완전히 다 풀릴려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 하다보면 모든게 다 정상으로

돌아 올꺼라 생각하고 있어요~

 

애드센스 광고를 넣을때 많이 넣으면 좋을꺼 같지만 제가 겪어본 바로는 광고를 많이 넣으면

많이 넣을수록 무효 트래픽이 그만큼 많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할듯합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광고는 사이드 광고랑 하단광고만 넣어 주는게 좋을듯 하네요~

수익이 그만큼 줄어 들긴하겠지만. 광고 제재로 인한 노출수가 줄어 들어 버리면 가슴이 아프거든요~

어쨌든 노출수가 많아야 하기때문에..

저도 겪어보니~ 집나간 애드센스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광고 많이 개제할수록 무효 트래픽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럼 저처럼 광고수 줄어 들어요~ ㅎㅎ 모두가 부자가 되길 바랍니다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