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방 일상

오늘의 간식 CU 편의점 털기~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12.
공방에서 수강생을 위해 준비하는 간식

 

공방에서 먹는 간식

 

옛날 과자~

특히 보리과자 같은경우는 정말 오래된 과자죠

공방 근처에 있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보리과자 와 꿀 맛나
보리과자 꿀맛나

예전에 먹던 그 감성 그데로는 아니지만 맛은 좋아요~

요즘은 옛날 과자처럼 순수한맛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꿀맛나 개별 포장
꿀맛나 까기

꿀맛나를 먼저 까보니~ 개별 포장이 되어있네요

예전에는 저렇게 안되있고 포장한개에 붙어있었는데 요즘 시대에 맞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옛날 감성은 많이 없어진거 같아서 조금 아쉽죠~


꿀맛나 개봉
꿀맛나

맛은 옛날맛이 날까 말까?

이건 구워 먹는게 맛있는데. ㅎㅎ

연탄 구멍에 쏙 집어 넣었다 빼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ㅎㅎ


보리과자와 함께
꿀맛나와 보리과자

과자를 까서 이렇게 보니~ 흠.. 옛날 감성이 나네요~


 

제습제

이런 제습제가 있네요~ ㅎㅎ 저런건 예전에 없었는데..

저건 먹지 말라네요~


풍성하게 올려봄
풍성하게

풍성하게 한번 올려 봤는데.. 흠..

트레이가 좀 작네요~ 저런 과자 올릴때 쓸려고 만든 트레이 인데


풍성하게2
오쌤이 셋팅중

사진 찍는데 오쌤이 이래라 저래라~ ㅎㅎ 참견을 많이 해줘요~

그래도 전 따라서 해줍니다.


보리과자 개봉
보리과자 개봉

보리과자를 뜯어 봤어요~ 근데 보리가 어딧는지..

그냥 맛은 조리퐁을 뭉쳐 놓은듯한? 그런? 맛?

예전에 이런과자 정말 맛있게 먹고 보리도 정말 많이 들어갔었는데..

보리를 튀기면 저렇게 안되는데.. 이상하네.. 보리과자인데..

공방에 이렇게 간식을 자주 사다놔요~

수강을 하다보면 수강생들이 당이 많이 떨어져요~ ㅎㅎ

너무 집중을 하고 긴시간동안 앉아서 작업을 하다보니 배도 고프고 하니까.

저희가 자주 사다 놓습니다~ 작은 배려죠~

근데 저희가 더 많이 먹어요~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