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카드지갑 만들기 중 3학생의 원데이 클레스 2탄 완성

by 오유가죽공방 2022. 3. 13.
카드지갑 만들기 중 3학생의 원데이 클레스 2탄 완성 됐어요

카드지갑 만들기 2탄

 

 

어제에 이어서 계속 카드지갑 만드는 모습 설명해드릴께요~

항상 같은거 같지만 만드는 사람마다 각자의 개성이 틀리다보니..

저희도 매번 같은 제품인데 느낌은 다들 틀리더라구요~


 

뒷 칸 붙이기
뒷 칸 붙이기

뒤에 들어가는 칸을 붙여 줬네요~ 이제 예쁘게 다듬어 줘야 겠죠~

자투리로 나온 것도 예쁘게 다듬어 주고~


그리프로 바늘구멍 내기
그리프로 바늘구멍 뚫기

이제 뒷 칸을 붙였으니~ 바늘구멍을 내줍니다.

이번엔 제가 도와 줬어요~ 잘못하면 망칠수 있으니~ 최대한 신중하게~


망치질
망치질하기

한번 포즈를 취해봤죠~ ㅎㅎ

토르의 망치질~ 번개가 없네~ ㅎㅎ

진짜 중3 학생이 잘 따라 와줘서 쉽게 진행이 됐어요~


전체 바느질 중
전체 바느질

이제 전체 바느질을 합니다. 아주 잘하고 있어요~

바느질은 빨리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빠른것보다 예쁘게 바느질을 하는것도 중요 하니까~

예쁘게 바느질을 합니다~ 예뻐야 해요~ 안그러면 들고 다니기에 보기 싫으니~


역시 예쁘게 잘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바느질 중

열심히 예쁘게 바느질을 잘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리듬을 깨버리면 안되니까~ 옆에서 조용히 사진을 찍어 줍니다.

솔찍히 옆에서 이렇게 사진찍어 대면 부담이 가죠~


 

베이스 코트 발라줬어요
베이스 코트 말리기

어느샌가 베이스 코트도 다 발라 놨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이란 대단 합니다 잘 말리라고 했더니 저렇게 뒤집어서 말리고 있어요~

아무도 상상 못한 방법으로 말리고 있습니다.

내가 생각도 못한 상상력~ 음.. 저건 새로운 탄생이다~


엣지로 마감
엣지 마감

사포질을 하고 엣지로 마감을 하고 있어요~

저도 잘하긴하는데.. 아니 어쩜 저렇게 잘 하지? 인재 수준이네~

항상하는 말이 아닌 정말 잘하고 있어요~ 위기감을 느낍니다.


엣지마감 말린후
엣지마감 보기

흠.. 엣지가 약간 울퉁 불퉁한게 있어요~

이건 베이스코트를 잘 안갈아내줘서 그런거 같아요~

근데 정말 잘 바른거에요~ 최소 2회정도는 발라 줘야 하는데.. 저희는 원데이 클레스다보니..

시간에 쫓깁니다. 그래서 1회만~


완성
완성

완성을 했네요~ 우와~ 잘했다

바늘땀이 일정하게 잘 나와줬네요~

저희가 초급자 분들도 바느질이 예쁘게 잘나오게 하는 방법을 알려주기 때문에.

처음하시는 분도 잘하실수 있도록 해드리고 있는데..

중학생이 이정도로 잘할줄은.. ㅎㅎ

예쁘게 만든 카드지갑 예쁘게 잘들고 다니길~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