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크리스마스가 얼만 안 남았어요~ 카드 지갑 선물로 어떠세요? 수강생이 만든 카드 지갑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14.

안녕하세요~ 오유 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수강생이 만든 카드 지갑 이야기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정말 좋은 카드지갑 한번 구경해 보세요~


화사한 빨간색과 초록색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빨간색과 초록색

수강생분이 정말 센스 있게 크리스마스에 맞게 빨간색 가죽과 초록색 가죽을 사용해서 카드지갑을 만들었어요~

정말 센스 있게 만들었어요~ 하하~


화사한 빨간색
화사한 빨간색 가죽

화사한 빨간색 가죽으로 만든 카드지갑이에요~ 커플로 만들었으면 여성분에게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죠?


장식도 금장으로
잠금 장식도 금장으로 했어요~

크리스마스에 많이 쓰이는 빨간색과 초록 그리고~ 금장 장식을 많이 쓰죠~

딱~ 잘 어울리게 색을 조합했어요~


초록색 가죽으로 만든 카드지갑
초록색 가죽으로 만든 카드지갑

이번엔~ 초록색 가죽으로 만든 카드지갑이에요~ 커플로 만들었으면~ 남성분에게 정말 잘 어울릴 색상이겠죠?


실 색도 골드 색 실
바느질도 정말 예쁘게 잘했어요~

바느질도 예쁘게 정말 잘했어요~

거기에 골드색 실을 썼는데~ 골드색 실이 눈에 잘 띄진 않습니다.


예쁘게 카드를 꽂았어요~
예쁘게 카드도 꽂아 봤습니다.

예쁘게 카드 지갑에 카드도 꽂아 봤습니다.

카드를 꽂아 보니까~ 더 잘 어울려요~


너무나 센스 있게 만든 카드 지갑
센스 있게 예쁘게 만든 카드 지갑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연인들끼리~ 선물도 하고~ 친구와 함께 선물로 만들기 좋은 편지 봉투 모양 카드지갑이에요~

 

이제 연말이 다가오는데~ 작지만 의미 있는 이런 선물은 어떠세요?

비싼 선물도 좋지만~ 이렇게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도 참 좋을 거 같네요~

 

그럼 오늘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마음으로 만든 편지봉투 모양 카드 지갑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