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포항 이동에 위치한 이동고등학교 카드 지갑 만들기 2회차 수업 만드느라 수고가 많았어요~ [포항 오유가죽공방]

by 오유가죽공방 2022. 12. 15.

안녕하세요~ 오유가죽공방 구독자 방문자님~

오늘은 포항 이동고등학교에서 수능이 끝난 3학년 학생들을 위해서 준비한 가죽공예 클래스 카드 지갑 만들기

2회차 마지막 수업입니다.


앳지를 예쁘게 바르자~
여학생이 앳지를 조심히 바르고 있어요~

항상 작품을 만들때 가장 신경 써야할 마감 부분 앳지 바르기에요~

학생들에게 예쁘게 발라야~ 작품이 예쁘게 나와요~ 항상 이렇게 이야기를 해줍니다~


여학생것도 말려 주고 있네요~
여학생 작품과 본인작품 이렇게 같이 말려주고 있어요~

옆에 여학생이 만들어 놓은 작품과 본인 작품을 같이 말려주고 있네요~

하하~ 남학생의 배려심?


사진 찍는다고~ 본인 작품들고
사진을 찍는다고 본인 작품을 들고 찍었네요~

제가 사진을 찍는다고 하니 본인 작품을 들고 사진을 찍었어요~

제 블로그가 인기가 없는걸 아나봐요~ 하하~


선생님들도 함께~
선생님들도 함께 같이 했습니다.

선생님들도~ 함께 같이 했어요~

3학년 학생들 공부시키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쁘게 포장한건 선물 줄건가?
예쁘게 포장된건 선물을 줄건가봐요~

저희가 기본적으로 포장을 해가는데~ 예쁘게 포장에 담은것들은 선물을 줄 예정인가 봐요~

열심히 만들어서 선물을 준다니~ 마음도 고마운 우리 학생들~


단체로 사진을 찍읍시다~
완성된 작품들 모아서 사진을 찍읍시다~

학생들이 만든 작품을 들고~ 다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역시 3학년 같은 듬직함이 보이네요~


이제 각자 교실로~
이제 완성 했으니 각자 교실로 갑시다~

수능시험 보느라 고생도 많았는데~

이렇게 학교에서 준비한 선물도 예쁘게 잘 만들어서~ 너무 고생많았어요~

대학에 가도~ 지금 처럼 열심히 활동하면~ 좋은 직장에도 갈수 있을거에요~

 

그럼 오늘의 포항 이동 고등학교에서 진행한 카드지갑 만들기 2회차 이야기는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