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 제작기

골프공 케이스 2Ball 만들기 포항 오유가죽공방 2탄

by 오유가죽공방 2022. 2. 24.

 

골프공 케이스 2Ball 만들기 포항 오유가죽공방 2탄

1탄에 이어 2탄을 계속하겠습니다. ㅎㅎ

출하까지 진행하게 됬습니다

뭐 특별한거 없는 골프공케이스 지만 그래도 만드는 과정이 신기해 하시는 분들도계시고

저도 이렇게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포스팅 합니다.


골프공 벨트 끼우기

사진을 보면 골프공 케이스 벨트를 끼웠어요~

이렇게 끼워 줘야 골프공이 안빠지니까~ 골프 스윙하다 공이 쏙~ 빠지면 절데 그러면 안되겠죠?

 

안쪽 리벳 박기

이렇게 안쪽에도 리벳을 박아 줘야 합니다.

안그럼 벨트가 움직여 볼이 빠지더라구요~

확실이 국산 장식이 도금이 잘되서 눈이 부시네요~


스프링도트 박기전

스프링도트 암컷을 박을거에요~

먼저 판을 준비 해야겠죠?


스프링 도트 박기 완성

짜잔~ 스프링 도트를 다 박았어요~ ㅎㅎ

아직 끝난게 아니에요~

아직 잔손이 갈께 있어요~

개고리쪽 바느질

개고리쪽에 바느질을 해줘야 해요~ 안그럼 덜렁 거리거든요

시중에 판매 하는걸 보니까 저기에 리벳을 박았더라구요~

리벳이 박는건 쉽지만 그렇게 튼튼하지 않은거 같아서 저희는 손바느질을 해줍니다


초록색 골프공 케이스

두개 주문을 받았거든요~ 지금 보시는건 초록색 골프공 케이스 입니다

원래 이니셜까지 다 박았는데.. 개인 정보라~ ㅎㅎ 안보이게


포장중

이제 출하를 위해 포장을 준비하고 있어요~

이건 오쌤전문 제손은 포장하는 재주도 없고 제가 하면 오쌤이 잔소리가 ㅜㅜ

선물을 하실건지~ 포장 옵션을 넣어 주셨어요~

이제 출하를 위해 포장을 준비하고 있어요~ 

이건 오쌤전문 제손은 포장하는 재주도 없고 제가 하면 오쌤이 잔소리가 ㅜㅜ

선물을 하실건지~ 포장 옵션을 넣어 주셨어요~


 

친환경 포장재를 써서 예쁘게 포장 해줍니다..

포장에 엄청 공을 들여요~

전 저렇게 잘 못하는데.. 해도 오쌤이 다시 합니다.


박싱 작업

이제 박싱작업을 하고 있네요~

 

이렇게 출하를 하였습니다.

이것저것 하면서 사진찍는게 쉽진 않아요~

그렇다고 블로그를 안쓰는것도 뭔가 할일을 안하는것 같고

 

내가 직접 사진찍어서 설명하고 이렇게 하는게 재미도 있고..

보시는분들도 재미있어하고 해서 일이 많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사진을 너무 많이 올리면 보시는 분들이 너무 불편하실꺼 같아 나눠서 올려보았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320x100
사업자 정보 표시
오유가죽공방 | 오유정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신로 7번길 15 1층 오유가죽공방 | 사업자 등록번호 : 511-10-33859 | TEL : 010-4045-4570 | Mail : happy5uj@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8-경북포항-005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